올 뉴 재규어 XE



재규어(Jaguar)는 오는 10월 파리 모터쇼에서 데뷰할 XE 세단의 시 스루(see through)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위터에 공개한 이미지는 #FeelXE 해시태그의 XE의 양산 형태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한 것이다. XE는 경량 알루미늄 구조이다. 올 뉴 XE 세단은 BMW 3 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C 클래스 그리고 아우디 A4가 지배하고 있는 소형 프리미엄 부분에서 경쟁할 모델이다.

재규어 XE올 뉴 재규어 XE

XE는 올 뉴 후륜 구동, 상시 4륜 구동 알루미늄 구조이며 회사의 새로운 2.0L 4 기통 인제늄 엔진이 탑재될 전망이다. 


회사에 따르면 인제늄 엔진은 경량의 저 배기가스 배출량의 4 기통 가솔린, 디젤 엔진으로 재규어 랜드 로버에서 생산된 가장 유연한 엔진 구조를 활용했다고 한다. 최고속도는 300 km/h, CO2 배출량은 100 g/km 이하이다. XE 세단의 판매는 내년 봄 시작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올 뉴 재규어 XE 소개 동영상


올 뉴 재규어 XE 세단 이미지

재규어 XE


재규어 XE


재규어 XE


재규어 XE


재규어 XE


Source: Jaguar USA


 연관 포스트


2013/11/25 - [Jaguar] - 재규어 F 타입 쿠페 공개


2011/10/14 - [Jaguar] - 재규어 C-X16 컨셉트 양산 모델 나온다


2012/10/05 - [Jaguar] - 재규어 스포츠카 F-타입 공개


2011/05/09 - [Jaguar] - 재규어 하이브리드 수퍼카 C-X75 양산 결정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