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 로버 스포트 HST 리미티드 에디션




랜드 로버(Land Rover)는 레인지 로버 스포트 HST 한정판 모델을 사전 공개했다.

레인지 로버 스포트 HST레인지 로버 스포트 HST 리미티드 에디션 (유럽 사양)

뉴 2016 레인지 로버 스포트 HST 한정판 모델이 2015 뉴욕 오토쇼에서 데뷰한다. 380 마력 3.0L 수퍼차저 V6 엔진으로 레인지 로버 스포트보다 40 마력이 높아졌다.


한정판 모델은 340 마력 레인지 로버 스포트 3.0L 수퍼차저 V6와 550 마력 수퍼차저 모델 중간에 위치하게 된다.


핸즈 프리 제스처 테일게이트, 자동 억세스 하이트 기능을 적용했다. 디자인의 특징은 블랙 테마이다. 다크 프론트, 리어 램프, 산토리니 블랙 루프, 뉴 스포일러를 적용한 럭셔리 SUV 모델이다. 여기에 21인치 알로이 휠,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를 적용했다.


후드, 프론트 펜더 벤트, 그릴, 안개등 베젤은 글로스 블랙 마감이다. 후드와 테일게이트 가장자리에 '레인지 로버' 글씨를 붙였다.


유니크한 섀시 세팅으로 달라진 주행 경험과 날카로운 반응을 보여주며, 서스펜션 변경으로 바디 롤(roll)도 감소했다. 


토센 센터 디퍼런셜을 적용했으며 테레인 리스펀스® 셋업의 다이내믹 모드는 최적화된 서스펜션 을 나타낸다. 전기 파워 어시스티드 스티어링(EPAS), 전자적 댐핑을 적용했다.


실내는 럭셔리한 옥스포드 가죽 트림이며 에보니 도어 드림, 표준 에보니 헤드라이닝을 적용했다.대시보드의 HST 뱃지, 카펫 매트, TFT 인스트루먼트 패널이 하이라이트다. 스포티한 디자인 큐는 노블 플레이트 패들 쉬프트, 스포츠 패들, 알루미늄 인테리어 트림을 통해 나타난다.


레인지 로버 스포트 HST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격과 상세 사양은 올해 말 공개될 예정이다.


Source: Land Rover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