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셉트 #1

Z_Others : 2021. 9. 17. 11:29


뮌헨의 IAA 모빌리티 2021에서 공개된 스마트 컨셉트 #1은 스마트(Smart)의 차세대 순수 전기 자동차의 첫 번째 생산 모델에 대한 명확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양산에 근접한 스마트 컨셉트 #1은 전면과 후면의 LED 라이트 스트립, 발밑 공간을 포함한 앰비언트 라이팅, 인공 지능으로 새롭게 개발된 UI/UX 컨셉과 같은 혁신적인 디테일이 강조된다. 

스마트 컨셉트 #1

메르세데스-벤츠와 지리(Geely 자동차 그룹)은 2019년 말 합작법인인 스마트 오토모빌의 설립으로 차세대 스마트 차량의 개발은 지리의 글로벌 엔지니어링 네트워크에서 이루어진다. 외부, 내부 디자인은 글로벌 메르세데스-벤츠 디자인 네트워크에서 이루어진다.

컴팩트한 외부 치수(길이/너비/높이( 4,290mm/1,910mm/1,698mm, 휠베이스: 2,750mm))에도 불구하고 스마트 컨셉트 #1의 내부는 바퀴가 차량의 모서리까지 멀리 위치하여 매우 넓다.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를 통해 들어오는 빛은 주관적인 공간감을 더욱 높여주어 마치 라운지 같은 실내 분위기에 크게 기여한다.

스마트 컨셉트 #1의 내부 디자인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앞좌석 사이에 떠 있는 센터 콘솔로 독특한 대시보드 디자인과 매끄럽게 결합된다. 중앙 제어 요소는 12.8인치 디스플레이가 있는 독립형 3D 터치스크린이다.

 

#스마트 컨셉트 #1 #Smart #Smart-Concept-#1 #Mercedes-Benz #Geely #메르세데스-벤츠 #지리자동차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