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트 이용에 관한 안내

공지사항 : 2009. 4. 28. 14:39
자동차 전문 블로그 Car Of The World를 찾아 주시고 포스트를 읽어 주시는 방문자 여러분께 우선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이 곳의 포스트는 운영자가 직접 작성하는 내용들로 구성됩니다. 외부의 블로그, 뉴스의 기사 및 포스트를 이용할 경우 출처 표기와 함께 해당 링크를 반드시 표시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포스트의 저작권을 존중해 주시기 바라며 포스트를 이용하시려면 출처 표시, 자동차 전문 블로그 Car Of The Worldcarof.tistory.com 표기 및 링크를 통해서 해당 포스트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트 하단에 *Car of The World*이렇게 표기했다고 출처표기한 거 아닌 거 아시지요. 그리고 위의 표기도 없는 포스트들도 있고 기존 이곳에서 포스팅한 내용을 편집한 부분도 보입니다. 

기존에 가져간 이 블로그의 포스트에 위에서 언급한 출처표기의 내용을 추가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이 블로그의 포스트를 이용하시려면 위에서 언급한 내용과 같이 링크 형태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내용의 글을 게재 하시려면 운영자께서 직접 작성해서 포스팅하시기 바랍니다. 이곳 블로그의 포스트 내용은 저작권을 행사 할 수 있다는 내용도 아울러 알려드립니다. 

자동차 전문 블로그 Car Of The World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