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BMW X5 xDrive40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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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X5 xDrive40e
BMW는 자사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양산 모델인 X5 xDrive40e를 공개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BMW X5 xDrive40e
BMW X5 xDrive40e는 상시 4륜구동 모델이며 4기통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로 전체 출력은 313 마력이다. 복합 연비는 3.4l/100 km. CO2 배출량은 78 g/km(EU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테스트 사이클) 이다.
BMW X5 xDrive40e에는 BMW i3,i8 등 i카 기술을 적용했다. 8단 스텝트로닉 트랜스미션과 통합된 전기 모터가 탑재되어 있으며 전기 에너지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통해 얻는다. 충전소 뿐만 아니라 BMW i 월박스 또는 표준 파워 소켓으로 충전할 수 있다.
공간 절약을 위해 고압 배터리는 트렁크 아래에 위치해 있으며 충돌시에도 보호된다. 최대 1,720 리터 트렁크 공간과 3 파트 접이식 리어 백레스트의 대형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이다.
실내 센터 콘솔의 e드라이브 버튼으로 하이브리드 드라이브의 주행 모드를 조절할 수 있다. 제로백(0-100 km/h) 가속력은 6.8 초 이다. 순수 전기 모드로 31 km 주행 가능하다. 세이브 배터리 모드에서는 회생으로 충전된다. e드라이브 세팅과 상관없이 파워는 지능형 상시 4륜 구동 시스템을 통해 전달된다.
다양한 차량의 셋업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컨트롤 스위치를 통해 - 컴포트, 스포트, 에코 프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드라이브 모드에서 가능하다.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BMW 커넥티드드라이브의 모빌리티 서비스가 표준 적용된다. BMW 리모트 앱을 통해 충전 상태, 충전소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격 히팅, 공조 기능도 제공된다.
BMW i 월박스 퓨어, BMW i 월박스 프로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네비게이션 시스템 프로페셔녈, 보조 난방, 공조 시스템, 리어 에어 서스펜션, 다이내믹 댐퍼 컨트롤이 포함된 적응형 서스펜션 패키지 컴포트가 표준 적용된다. 옵션으로 디자인 퓨어 익스피리언스, 퓨어 엑설런스 패키지, M 스포트 패키지도 가능하다.
BMW X5 xDrive40e
Source: BM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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