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C 쿠페 GTE 컨셉트 공개
폭스바겐 C 쿠페 GTE 컨셉트
폭스바겐(Volkswagen)은 오토 상하이 2015에서 C 쿠페 GTE 컨셉트를 공개했다.컨셉트는 폭스바겐의 향후 대형 세단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모델로, 2017 페이톤 디자인의 기반으로 전망하고 있다.
폭스바겐 C 쿠페 GTE 컨셉트
폭스바겐 C 쿠페 GTE 컨셉트: 2015 상하이 오토쇼
폭스바겐 수석 디자이너 클라우스 비숍(Klaus Bischoff)은 C 쿠페 GTE는 폭스바겐 세단의 새로운 얼굴을 나타내기 때문에 새로운 폭스바겐 프리미엄 클래스 모델의 미래는 상하이에서 시작된다고 말했다.
C 쿠페 GTE는 가장 진보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 중의 하나이다. 터보차저 4기통 가솔린 직분사 엔진과, 8단 자동 기어박스, 기어박스 모듈에 통합된 전기 모터, 리튬-이온 배터리.TSI 엔진은 210 마력의 출력이며 전기 모터는 124 마력의 출력이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는 245 마력의 출력과 500 Nm의 인상적인 토크를 발휘한다. 리어에 통합된 배터리는 주행중 주차중에 충전된다. 순수 전기 모드에서 130 km/h 속도로 50 km 주행. 복합 연비(NEDC)는 2.3L/100 km. 전체 주행거리는 800 km 이상이다. 제로백 가속력은 8.6초이며 최고 속도는 232 km/h 이다.
전면의 라디에이터 그릴은 5개의 크롬 바로 구성되어 있으며 맨 위와 가운데 바는 LED 듀얼 헤드라이트의 프래밍으로 그릴에 통합되어 있으며 펜더까지 이어진다. 2번째 대형 공기 흡입구는 범퍼 하단에 통합되어 있으며 C자 LED 주간 주행등이 놓여 있다.
4 도어 C 쿠페 GTE의 사이드 뷰는 우아한 라인과 낮은 사이드 윈도우, 2개의 라인으로 이루어진 수평 캐릭터 라인이 특징적이다.
폭스바겐 C 쿠페 GTE 컨셉트
Source: Volkswagen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