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제타 GLI



폭스바겐(Volkswagen) 미국법인은 베스트셀링 카의 퍼포먼스 버전인 2016 제타 GLI를 공개했다.

2016 제타 GLI2016 제타 GLI

특별히 튜닝된 스포츠 서스펜션과 골프 GTI에 장착된 210 마력 2.0L TSI 터보차저, 직분사 4기통 엔진이 탑재된다.


디퓨저와 크롬 팁 배기구의 새로운 리어 범퍼 디자인과 함께 하니콤 그릴, 안개등이 통합된 대담한 프론트 파시아의 새로운 룩을 보여준다. 모든 2016 제타 GLI 모델은 18인치 알루미늄 알로이 휠과 표준 올 시즌 타이어 또는 옵션인 여름용 퍼포먼스 타이어가 장착된다.


실내는 풀 USB 스위트와 카-넷 연결성의 MIB 2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SE 모델은 스포츠 테일라이트, 푸시 버튼 스타트, 자동 듀얼 존 공조, 선루프, 6 웨이 파워 운전석, 리어뷰 카메라, 프론트와 리어 파크 디스턴스 컨트롤, 펜더®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빗물 감지 와이퍼, 오토 헤드라이트, 히팅 시트가 적용된다.


GLI SEL은 상위 사양이 추가된다. 후방 트래픽 경고와 사각 지역 감지, 네비게이션 시스템, 바이 제논 헤드라이트(적응형 프론트 라이팅 시스템;AFS), 홈링크®. AFS 시스템은 메인 헤드라이트 빔이 최대 15% 회전해서 굽은 도로에서 효과적으로 비춰준다.


2016 제타 GLI의 새로운 표준 사양은 폭스바겐의 자동 사후 충돌 제동 시스템(Automatic Post-Collision Braking system)이다. 이 시스템은 에어백 센서를 통해 주요 충돌이 감지되면 브레이크가 작동되어 잔여 운동 에너지를 감소시켜 추가 피해를 줄여준다.


2016 제타 GLI

2016 제타 GLI


2016 제타 GLI



Source: VW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