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F-페이스(Pace)



재규어(Jaguar) F-페이스는 퍼포먼스 크로스오버로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데뷰했다.올 뉴 F-페이스는 재규어 경량 알루미늄 아키텍처 구조로 C-X17 컨셉트와 F-타입의 사양인 파워풀한 리어 헌치,펜더 벤트, 독특한 테일 라이트 그래픽을 지녔다.

재규어 F-페이스(Pace)재규어 퍼포먼스 크로스오버 F-페이스(Pace)

재규어 F-페이스는 380 마력 수처차저 V6 엔진, 풀 LED 헤드라이트, 단조 22인치 휠, 짧은 프론트 오버행으로 2013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된 C-X17 컨셉트의 양산 모델이다.


올 뉴 F-페이스는 성인 5명 탑승할 수 있는 넓은 실내공간과 650 리터 트렁크 공간을 가졌다. 인포테인먼트, 커넥트 기술은 업계 선도이며 10.2인치 태블릿 스타일 터치스크린의 프리미엄 인컨트롤 터치 프로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와이파이 핫 스팟에 최대 8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재규어 C-X17 컨셉트재규어 C-X17 컨셉트


네비게이션은 12.3인치 HD 가상 인스투르먼트 클러스트에 전체 화면에 3D로 표시된다. 경량 알루미늄 구조로 4,731 mm 길이, 2,874 휠베이스로 F-페이스는 재규어의 디자인 특성인 짧은 프론트 오버행과 넓은 인테리어 공간을 가졌다.

재규어 F-페이스 인테리어재규어 F-페이스 인테리어


F-페이스의 제로백(정지상태에서 시속 100 km에 이르는 시간) 가속력은 5.1초, 전자적 최고속도는 250 km/h로 제한된다.


재규어 F-페이스; 기네스 월드 레코드, 360도 루프


F-페이스는 토크 벡터링, 능동형 다이내믹스, 랜드 로버의 특허 기술인 능동형 서피스 리스펀스(ASR)와 같은 세그먼트 선도 트랙션 기술을 적용해 AWD 시스템이 보다 효율적으로 작동된다.


더블 위시본 프론트 서스펜션, 통합 링크 리어 서스펜션, 표준 적용된 토크 벡터링과 함께 파워 어시스트 스티어링 시스템으로 드라이빙과 핸들링이 정교해졌다.


세계 최초로 공개한 재규어의 액티비티 키(Activity Key)는 방수, 웨어러블 기술의 손목밴드이다.


올 뉴 F-페이스 레인지는 F-페이스 퓨어, F-페이스 프레스티지,F-페이스 프트폴리오, F-페이스 R-스포트, F-페이스 S, F-페이스 퍼스트 에디션의 6종이다. 


파워트레인은 180 마력 2.0L 디젤엔진 수동 RWD/AWD, 자동 AWD, 240 마력 2.0L 가솔린 오토 RWD, 300 akfur 3.0L 디젤 오토 AWD, 340, 380 마력 가솔린 오토 AWD.


올 뉴 F-페이스는 영국의 재규어 랜드 로버 소일헐 플랜트에서 재규어 XE 스포츠 세단과 함께 생산된다.


재규어 퍼포먼스 크로스오버 F-페이스 

재규어 F-페이스 


재규어 F-페이스 


재규어 F-페이스 


재규어 F-페이스 


재규어 F-페이스 


재규어 F-페이스 


재규어 F-페이스 


재규어 F-페이스 


재규어 F-페이스 


재규어 F-페이스 



Source: Jaguar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