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렉서스 IS F 컨버터블
렉서스 IS F
도요타Toyota의 럭셔리 라인업인 렉서스Lexus는 IS C 컨버터블을 런칭했다. 최근 내부 소식통에 의하면 2011년 초 런칭을 앞두고 IS F 버전의 개발이 진행중이라고 한다.
렉서스 IS F 컨버터블 렉서스 IS F 렌더링 이미지 렉서스 IS F 렌더링 이미지
하드탑 IS 컨버터블은 편안하고 럭셔리하다. 독일의 경쟁차량에 대항해서 높은 가치를 제공하지만 스릴있는 드라이빙감을 주지는 못하고 있다. 베이스가 된 세단에 비해 180kg이 무겁다. 엔트리 레벨 IS250C는 2.5 L V6 엔진이 장착되어 있다. IS350C는 우아한 품격을 주지만, 이 세그먼트에는 이미 고성능 컨버터블인 BMW, 아우디 등으로 넘쳐난다. 좀더 높은 스펙의 IS 드롭탑도 드라이빙의 즐거움에서는 뒤쳐진다.
2010 렉서스 IS350C
2010 Lexus IS350C
2010 렉서스 IS350C
2010 렉서스 IS350C F-Sport 휠과 브레이크
2010 Lexus IS350C F-Sport 카본-파이버 엔진 덮개
2010 Lexus IS350C F-Sport 카본-파이버 엔진 덮개와 에어 인테이크
2010 Lexus IS350C F-Sport 시프트 놉
2010 Lexus IS350C F-Sport 테일파이프
2010 렉서스 IS350C
렉서스는 IS F 버전으로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길 원한다. IS F 세단의 강력한 5.0 L V8 엔진과 빠른 변속의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IS F 컨버터블은 BMW M3 카브리올레를 정면으로 겨냥한다. 메르세데스는 신형 E-클래스 쿠페(실제로는 C-클래스 기반으로 IS의 경쟁모델)에 AMG 버전을 고려해야될지도 모르겠다.
2010 렉서스 IS350C
IS와 IS F 컨버터블은 SC430를 대체하지는 않을 것이다. 리트랙터블(retractable;컨버터블의 차체에 수납가능한 하드탑을 얹은 차량) 하드탑 컨버터블은 라이프 사이클 마지막에 와 있다. 시장에 나온지 너무 오래되어 렉서스의 임원은 대체할 신차 개발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2010 렉서스 IS350C
로드스터 버전인 고가의 LF-A 수퍼카의 생산 여부는 현재로선 불투명하다.
2009 렉서스 IS F
2009 렉서스 IS F
2009 렉서스 IS F 2009 렉서스 IS F
2010 렉서스 IS350C F-Sport
2010 렉서스 IS350C F-Sport
2010 렉서스 IS350C F-Sport
2010 렉서스 IS350C F-Sport
2010 렉서스 IS350C 도어 패널
2010 렉서스 IS350C 테일라이트와 트렁크 배지
2010 렉서스 IS350C 인테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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