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페이튼 미국 시장 재진출?
VW :
2009. 8. 19. 16:26
VW Phaeton May Return to U.S.
2009 Volkswagen Phaeton
럭셔리 세단 페이튼이 라인업 엔딩으로 가져가는게 우리의 전략이다. 페이튼을 미국 시장에 다시 출시할 것이라고 디트로이트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은 유럽에서 판매가 잘 된다, 하지만 2004년 출시이후 3년동안 판매 실적이 저조해 미국시장에서 철수했다.
야코비는 테네시주 차타누가의 공장에서 페이튼이 생산될 것이라고도 언급했다. 중형 NMS 세단과 함께, 미국 시장을 위해 디자인된 새로운 소형 SUV도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야코비에 의하면, NMS 세단은 파사트를 대체하며, CC가 프리미엄 모델을 커버한다. 야코비는 세단은 궁극적으로 디젤과 하이브리드-전기 파워트레인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VW이 픽업 트럭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소문이 나돌고 있으며 미국 소비자들을 위해 폴로Polo 수입도 가능하다고 한다. 야코비는 루머는 사실이지만 아직 결정된 내용은 없다고 말했다.
엔트리급 VW 브랜드인 제타Jetta 아래급의 모델에 관해 논의를 진행중이다. 폴로나 혹은 폴로급의 차량이 될 것이라고 야코비는 말했다.
Source: detnews
연관 포스트 2009/05/27 - [Porsche] - 폭스바겐, 포르세에 9억8천만 달러 자금 지원 |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