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짚 그랜드 체로키

2011 짚 그랜드 체로키

2011 짚 그랜드 체로키

지난해, 크라이슬러Chrysler는 90년대후반, 2000년대 초 아이콘이었던 짚 그랜드 체로키Jeep Grand Cherokee를 인테리어 없이 파이버글래스 목업(mock-up;실물크기의 모형) 형태로 선보였다. 당시에는 베이포웨어(vaporware;개발중에는 요란하지만 실제로 완성 가능성이 없는)처럼 보였다. 하지만 2009년 4월 뉴욕 오토쇼에서, 2011 짚 그랜드 체로키는 더 이상 목업이 아니란 걸 확인했다.

그랜드 체로키는 유럽시장에서 성공적인 크라이슬러 모델이었다. 짚Jeep은 신차는 좌, 우 운전석 모두 생산될거라고 약속했다. 2열시트로, 신형 캐딜락 SRX, 렉서스 RX, 기타 모델들과 경쟁하기위해 럭셔리에 중점을 두었다.

2011 그랜드 체로키는 신형 피닉스 V6 엔진 패밀리를 탑재한 최초의 크라이슬러 차량이다. 3.6리터 엔진은 280 마력의 출력과 260 lb-ft의 토크를 낸다. 360 마력의 5.7리터 헤미 V8 엔진도 제공되며 유럽에서는 디젤 모델이다. 서스펜션도 새롭게 개선했다. 4륜모두 독립현가방식을 적용했다.

3가지 4x4 옵션은: 콰드라-트랙 I, 콰드라-트랙 II 그리고 콰드라-드라이브 II(전자적 리미티드 슬립)으로 5가지 테레인 셋팅이 가능하다. 오토매틱, 샌드/머드,스포츠, 스노우 그리고 락Rock 모드이다. 4X2 모델의 최고의 견인능력은 3,550kg이다.

짚은 연료통에 11 리터를 추가해서 신형 V6 엔진 모델의 주행거리는 800km가 넘는다.

짚 그랜드 체로키는 오랜동안 시장에서 가장 멋진 SUV중의 하나였다. 신형 2011 모델도 예외는 아니다. 크라이슬러 디자인이 새롭게 중점을 둔 내용은 내부 인테리어로 더이상 실망스럽지 않을 것 같다. 크로스오버의 프리미엄 소프트 터치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했고 가죽 인스트루먼트 패널은 최고급 사양인 오버랜드Overland 트림 모델에 적용했다.

2011 짚 그랜드 체로키

2011 짚 그랜드 체로키

2011 짚 그랜드 체로키
2011 짚 그랜드 체로키
2011 짚 그랜드 체로키
2011 짚 그랜드 체로키
2011 짚 그랜드 체로키
2011 짚 그랜드 체로키

2011 짚 그랜드 체로키


사양:

우드 인테리어 트림
히팅 스티어링 휠
히팅/벤틸레이팅 프론트 시트, 히팅 리어 시트
4웨이 파워 룸바 컨트롤
빗물감지 와이퍼
키리스 스타트
백업 카메라
파워 틸트/텔레스코핑 스티어링 컬럼(메모리 기능)
듀얼 파노라마 썬루프(윈드실드 윗부분에서 후미까지)
파워 리어 리프트게이트(원격 상하조절)
20인치 휠 옵션(리미티트, 오버랜드 트림에 적용)
표준 전자적 주행안전 시스템(ESC)
힐 스타트 어시스트, 힐 디센트 컨트롤
원격시동
U-커넥트 인터넷 연결

가격대: 30,650 - 42,265달러
바디 스타일:SUV
성능: 3.7리터 V6 전륜 엔진과 93.0 mm 보어, 90.8 mm 스트로크, 9.6 압축비, 오버헤드캠샤프트, 실린더 EKG당 2개 밸브가 장착.

Via Motortr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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