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10 쿨 브랜드

2010 포르쉐 911 GT3 RS2

2010 포르쉐 911 GT3 RS2

미국의 자동차 평가 전문기관인 켈리 블루 북(Kelly Blue Book)은 2010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했다. 켈리 블루북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는 신차 구입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관심과 주목을 받는 자동차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12,000명 이상의 신차 구입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조사를 기반으로 매년 9개 부문에 걸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포르쉐는 최고의 퍼포먼스 브랜드, 최고 익스테리어 디자인 브랜드, 가장 쿨한 브랜드 어워드 등 대부분의 상을 휩쓸었다.


켈리 블루 북의 2010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 수상차량

  • 최고의 컴포트 브랜드: 렉서스
  • 최고 퍼포먼스 브랜드: 포르쉐
  • 최고 강성의 트럭 브랜드, 최고 가족친화 브랜드: 포드
  • 가장 쿨한 브랜드: 포르쉐
  • 최고 익스테리어 디자인 브랜드: 럭셔리: 포르쉐
  • 최고 익스테리어 디자인 브랜드: 비 럭셔리: 시보레
  • 최고 인테리어 디자인 브랜드: 렉서스
  • 최고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 

켈리 블루 북(KBB)은 미국 자동차 평가기관으로 중고차 잔존가치및 신차종 평가 등 다양한 자동차 관련 정보를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Source: kbb.com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