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VS. BMW 빌보드 전쟁

애플의 광고 캠페인 I’m a Mac, I’m a PC“, 마이크로소프트의 Bill Gates I’m a PC와 비슷한 비교광고가 LA의 산타 모니카 대로에서 벌어지고 있다. 독일의 자동차 메이커 아우디Audi와 BMW가 빌보드(옥외광고판) 전쟁을 벌이고 있다. 아우디가 이젠 당신 차례야, BMW라고 선전포고를 한 것이다. 이에 BMW는 맞은편 도로에 M3로 Chekmate라고 맞받아쳤다. 
.
audi vs. bmw 빌보드 전쟁
audi vs. bmw 빌보드 전쟁
audi vs. bmw 빌보드 전쟁
audi vs. bmw 빌보드 전쟁
audi vs. bmw 빌보드 전쟁
audi vs. bmw 빌보드 전쟁
Image Credit juggernautadvertising.com

이에 대한 아우디의 대응은, 럭셔리 배지를 체크할 때다. 이젠 끝나지 않았나? "Audi R8: Time to check your luxury badge. It may have expired."  
audi vs. bmw 빌보드 전쟁
Image via autoblog

차가운 이 광고전쟁은 좀더 뜨겁게 달구어 지고 있다. 포토샵으로 광고판을 재미나게 바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체스라고? 아니 됐어. 나는 드라이브나 해야겠어. 완전 새로워진 Audi A4.

더 많은 사진과 자세한 내용은 jalopnik의 링크를 통해서 보세요.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