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AMG 비전 그란 투리스모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는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PS) 3 레이싱 게임인 그란 투리스모 6를 위해 디자인된 수퍼카 컨셉트를 공개했다. 이름은 AMG 비전 그란 투리스모. 11월19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의 메르세데스-벤츠 R&D 센터 개관식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수퍼 스포츠카는 2013년 12월 판매되는 최초의 비전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에서 가상의 경주트랙을 달리게 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포츠 카 그릴을 재해석한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전설적인 1952 300SL 경주차를 연상시킨다.  가변 LED 그릴은 뉴 CLA 클래스에서 소개된 다이아몬드 그릴이 발전된 형태이다.


컨셉트 카의 AMG 바이터보 엔진은 577 마력의 출력이다. 알루미늄 스페이스프레임 바디와 카본 파이버로 경량화를 이루었다. 8개의 배기구로 이루어진 AMG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리어엔드에 통합되어 있다.

AMG 비전 그란 투리스모 컨셉트AMG 비전 그란 투리스모 컨셉트


AMG비전 그란 투리스모


AMG비전 그란 투리스모


AMG비전 그란 투리스모


AMG비전 그란 투리스모


AMG비전 그란 투리스모



image via Mercedes-Benz facebook



관 포스트


2013/10/23 - [Mercedes Benz] - 2015 메르세데스-벤츠 뉴 C클래스 실내사진 공개


2013/10/01 - [Mercedes Benz] - 메르세데스-벤츠 S 클래스 컨버터블 만든다.


2012/04/21 - [Mercedes Benz] - 메르세데스-벤츠 컨셉트 스타일 쿠페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