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캐딜락 CTS-V



캐딜락(Cadillac)은 112년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강력한 모델을 선보였다. 2016 캐딜락 CTS-V 세단.

2016 캐딜락 CTS-V 세단2016 캐딜락 CTS-V 세단

2016 캐딜락 CTS-V 세단은 640 마력의 엄청난 출력과 855 Nm 토크를 발휘하며 최고속도는 321 km/h에 이른다. 수퍼차저 6.2L V8 엔진과 론치 컨트롤과 퍼포먼스 알고리즘 쉬프팅의 캐딜락 패들 쉬프트 8단 자동 변속기가 탑재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5.5L 바이터보 V8, BMW M 시리즈 4.4L 트윈터보 V8보다 높은 출력과 토크로 뉴 CTS-V 세단은 3.7초만에 시속 100 km/h에 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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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사양: 

  • 표준 카본 파이버 후드, 카본 파이버 벤트, 프론트 스플리터, 리어 스포일러, 리어 디퓨저
  • 브렘보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
  • 3세대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로 40% 빠른 댐핑 리스펀스
  • 통합 섀시 컨트롤
  • 향상된 주행, 최고의 핸들링을 위해 25% 높아진 구조 강성
  • 투어링, 스포트, 트랙 주행 조건을 위해 전자적으로 조정된 운전자 선택 모드
  • 미쉐린 파일럿 수퍼 스포트 타이어
  • 성능 지향의 인테리어로 스웨이드 마이크로파이버 엑센트, 무광 마감 카본 파이버 트림, 옵션인 레카로 고성능 시트
  • 프론트 커브 뷰 카메라 시스템, 평행 주차를 위한 자동 주차 지원, 사이드 사각 지역 경고, 전방 출동 경고, 차선 유지, 후방 크로스 트래픽 경고를 포함한 고급 안전, 주차 기술 적용

2016 CTS-V 세단은 2,910 mm 휠베이스의 CTS 모델을 공유하지만, 넓은 프론트와 리어로 향상된 그립을 제공한다.미쉐린 파일럿 수퍼 스포트 타이어와 19인치 휠로 횡 가속력 1g 향상되었다.

프론트엔 향상된 멀티 링크 더블 피벗 맥터슨 스트럿 서스펜션을 적용했으며 ZF 스티어링 시스템 서보트로닉 II, 5 링크 리어 서스펜션, 표준 전자적 리미티드 슬립 디퍼런셜을 적용했다.


2016 CTS-V 세단의 실내는 12.3인치 인스트루먼트 패널 클러스터 디스플레이와 CUE(Cadillac User Experience), 자연 음성 인식의 블루투스, 보스 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네비게이션, 무선 폰 충전, 온스타 4G LTE, 빌트인 와이파이 핫 스팟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2016 캐딜락 CTS-V2016 캐딜락 CTS-V 세단 실내

2016 캐딜락 CTS-V는 내년 1월12일부터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2015 북미 모터쇼에서 공식 데뷰한다.


2016 캐딜락 CTS-V 세단

2016 캐딜락 CTS-V


2016 캐딜락 CTS-V


2016 캐딜락 CTS-V


2016 캐딜락 CTS-V


2016 캐딜락 CTS-V


2016 캐딜락 CTS-V


2016 캐딜락 CTS-V


2016 캐딜락 CTS-V



Source: Cadill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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