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피렐리 에디션



람보르기니(Lamborghini)는 이탈리아 타이어 제조업체 피렐리(Pirelli)와의 오랜기간 협업을 축하하기 위한 스페셜 모델인 아벤타도르 LP 700-4 피렐리 에디션을 공개했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피렐리 에디션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피렐리 에디션

1963년 람보르기니 창립이후 모든 람보르기니 차량은 피렐리 타이어를 장착했다. 뉴 아벤타도르 피렐리 에디션은 쿠페와 로드스터 버전의 스페셜 시리즈로 생산되며 2015년 초여름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연관 포스트>


2014/10/02 - [Lamborghini] - 하이브리드 수퍼카 람보르기니 아스테리온 LPI 910-4



카본 파이버 모노코크, V12 엔진, 푸쉬로드 서스펜션, 상시 4륜 구동의 람보르기니 모델의 특성을 유지하며 스페셜 피렐리 에디션의 외관은 2가지 옵션의 투톤 컬러로 이루어지며 첫번째는 무광 블랙 루프, 필라, 리어뷰 미러, 엔진 후드, 프론트, 리어, 사이드, 무빙 에어 인테이크와 대조되는 바디 6 컬러 글로스 마감은 기알로 스피카, 로소 마스, 비안코 이시스, 네로 알더바란, 그리지오 리퀘오, 그리지오 아터이다. 두번째 옵션은 차량 상부 파츠와 에어 인테이크의 글로스 블랙과 대조되는 4가지 무광 마감은 비안코 카노푸스, 네로 네메시스, 그리지오 아다마스, 그리지오 티탄스이다.


피렐리 스페셜 에디션은 루프, 엔진 후드, 리어뷰 미러, 에어 인테이크의 레드 스트라이프가 특징적이다. 투명 엔진 후드가 표준 장착되며 글로스 블랙 디오네 21/20인치 림의 P 제로 타이어와 레드 캘리퍼를 적용했다.


인테리어에서도 바디의 레드 스트라이프와 매칭하기 위해 레드 스티칭의 블랙 알칸타라 시트를 적용했으며 람보르기니와 피렐리 로고의 레드 컬러 자수가 새겨진다. 피렐리 스페셜 시리즈는 700 마력의 출력과 ISR 트랜스미션이 탑재되어 제로백(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에 이르는 시간) 가속력 2.9초, 최고속도는 350 km/h 이다.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피렐리 에디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피렐리 에디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피렐리 에디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피렐리 에디션


Source: Lamborghini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