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F 015 럭셔리 인 모션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는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15에서 F 015 럭셔리 인 모션을 공개했다.

F 015 럭셔리 인 모션F 015 럭셔리 인 모션

미래형 자율주행 차량으로 F-셀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되어 전체 주행거리는 1,100 km이다. 200 km는 배터리 파워로 주행하고 나머지 900 km는 수소 연료 전지로 주행한다.

 

자율 주행 기술은 센서 뿐만 아니라 자동차 대 자동차, 자동차 대 사물간의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통해 가능해진다. S 500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프로토타입에도 소개된 멀티 센서, 3D 카메라, 디지털 지도의 도움으로 실제 운전자 없이도 주행할 수 있다.

 

연관 포스트>

 

2013/09/26 - [Mercedes Benz] - 자율주행 벤츠 S 500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차량 전, 후면의 LED는 헤드라이트 기능 이외에 다른 차량, 보행자와 소통한다. 주행 방법에 따라 이 LED의 색상도 달라진다.

 

실내는 가변 시트 시스템으로 라운지 스타일의 의자는 회전하여 서로 마주볼 수 있게 했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의자는 도어로 회전하여 승객이 쉽게 하차할 수 있게 한다. 실내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화면이 옆면, 뒷면까지 설치되어 터치 이외에 손짓이나 시선 추적을 통해 화면을 제어해, 차량 또는 외부와 소통한다.

F 015 럭셔리 인 모션

 

F 015 럭셔리 인 모션

 

F 015 럭셔리 인 모션

 

F 015 럭셔리 인 모션

 

F 015 럭셔리 인 모션

메르세데스-벤츠 F 015 럭셔리 인 모션 공식 영상

 

Source: Mercedes-Benz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