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탕



BYD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탕(Tang;唐)의 사전 주문을 받는다고 발표했다. 

BYD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탕(Tang;唐)BYD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탕(Tang;唐)

중국의 전기차 리더인 BYD(Build Your Dream)는 듀얼 모드 전기 SUV 탕(唐)의 사전 주문을 받는다고 발표했다. 전기차 인센티브를 제외한 예상 가격은 300,000(현재 환율로 51,762,000원) 위안이다. 


2014년 BYD PHEV(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소형세단인 친(Qin)의 전기차 판매 기록(PHEV 판매 5위)에 이어 높은 수요를 예상하며 출시하기로 했다.


BYD의 탕은 오토 차이나 2014에서 발표되었으며 2세대 듀얼 모드 2.0 PHEV 차량으로 BYD의 5-4-2 플랫폼 모델이다. 5: 제로백 가속력 5초 이내, 4: 4륜 구동 차량, 2: 2리터로 100 km 주행.


차명 탕(唐)은 중국 역사에서 가장 번영한 왕조로 평가받는 당 왕조에서 가져왔다.


Source: BYD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