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 벌칸(Aston Martin Vulcan)



애스턴 마틴(Aston Martin)은 최근 트랙 전용 수퍼카인 벌칸(Vulcan)을 공개했다. 공식 데뷰는 3월3일 제네바 모터쇼에서 이루어진다.

애스턴 마틴 벌칸애스턴 마틴 벌칸(Vulcan)

애스턴 마틴 뉴 수퍼카는 전세계적으로 24대 한정 생산된다. 애스턴 마틴의 CEO 앤디 파머(Andy Palmer)는 벌칸은 희귀하며 스릴있는 수퍼카라고 말했다. 풍부한 전통에 의한 최고의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파워와 핸들링은 운전자와 트랙의 특성에 최적화되었다고도 말했다.


애스턴 마틴 크리에이티브 수석 마렉 라이히만 주도의 디자인 팀에서 디자인되었으며 차세대 애스턴 마틴 모델의 디자인을 미리 볼 수 있다. 자연 흡기 7.0L V12 가솔린 엔진으로 800 마력 이상의 출력을 발휘한다. 프론트 미드 엔진, 후륜 구동 스포츠 카의 무게 대비 파워 비율은 FIA의 월드 내구 챔피언쉽에 출전하는 GTE 차량을 초과한다.


애스턴 마틴 벌컨 - 티저


카본 파이버 모노코크 바디로, 차체는 애스턴 마틴의 오랜 엔지니어링 파트너인 멀티매틱에서 제작했다. 통합 리미티드 슬립 디퍼런셜, 카본 파이버 프로펠러 샤프트, 브렘보 경주용 캘리퍼와 마그네슘 토크 튜브를 적용했다.

애스턴 마틴 벌칸

19인치 리어 휠과 미쉐린 경주용 타이어에 경주용 엑스트랙 6단 시퀀셜 쉬프트 기어박스를 달았다. 트랙용 푸쉬로드 서스펜션, 멀티매틱의 Dynamic Suspension Spool Valve (DSSV) 댐퍼, 프론트, 리어 안티 롤바, ABS(안티 록 브레이킹), 트랙션 컨트롤도 적용했다. 


뉴 수퍼카는 FIA의 경주 안전 규정을 준수한다. 애스턴 마틴의 스페셜 프로젝트, 모터스포츠 디렉터인 데이비드 킹은 뉴 수퍼카는 성공적인 다양한 경주 프로그램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최대한 반형했다고 했다.


차량 인도 이전에 오너는 독점 트랙 드라이버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애스턴 마틴 레이싱의 르망 경주 우승자 대런 터너를 포함한 경험많은 레이서가 오너의 주행을 지원하며 트랙 주행 기술을 정연할 기회를 제공한다. V12 밴티지 S, 원-77, 밴티지 GT4 경주차를 포함한 고성능 애스턴 마틴 모델을 사용하여 고객들은 경험을 쌓고 트랙 테크닉을 개발하게 된다.

애스턴 마틴 벌칸애스턴 마틴 벌칸 인테리어


성능 자료, 기술 사양은 올 하반기 트랙 데뷰 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애스턴 마틴 벌컨은 3월 3일 제 85회 제네바 모터쇼에서 데뷰한다.


애스턴 마틴 벌칸(Vulcan) 

애스턴 마틴 벌칸


애스턴 마틴 벌칸


애스턴 마틴 벌칸


애스턴 마틴 벌칸


애스턴 마틴 벌칸


애스턴 마틴 벌칸


애스턴 마틴 벌칸


애스턴 마틴 벌칸


Source: Aston Martin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