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XC90 엑셀런스



볼보(Volvocars)자동차는 4월 22일부터 열리는 상하이 오토쇼에서 최고급 모델인 XC90 엑셀런스(Excellence)를 공개한다. 볼보 자동차 88년 역사에서 가장 럭셔리한 모델이라고 한다.

볼보 XC90 엑셀런스볼보 XC90 엑셀런스


XC90 엑셀런스는 볼보의 올 뉴 XC90 기반으로  기존 7인승과 비교해서 4인승 모델로 뒷좌석 공간을 최대화 했다. 이 공간은 컨트롤 터치스크린, 접이식 테이블, 컵 홀더, 수제 크리스탈 글래스 뿐만 아니라 마사지, 공조기능, 넓어진 레그룸의 뒷좌석으로 퍼스트 클래스 경험을 제공하도록 활용된다.



XC90 엑셀런스는 앰비언트 라이팅, 저장공간, 유니크한 가죽, 트렁크 공간 분리 스크린, 추가 방음, 피렐리 소음 방지 시스템 타이어(PNCS: Pirelli Noise Cancelling System)를 적용했다.


XC90 엑셀런스에는 옵션인 19 스피커의 바우어스& 윌킨스 오디오 시스템에 스피커를 추가하여 뒷좌석의 서라운드 효과를 높였다. 외관 스타일은 크롬 B-필러와 C-필러, 낮은 도어 몰딩으로 차별화했다. XC90 엑셀런스는 올 후반기 전세계 시장에 출시된다.

볼보 XC90 엑셀런스



Source: Volvocars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