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비 FNR 컨셉트


쉐보레(Chevrolet)는 오토 상하이 2015에서 FNR 컨셉트를 공개했다. FNR 컨셉트는 자율주행 전기차로 GM의 팬 아시아 테크니컬 오토모티브 센터(PATAC) 합작 회사에 의해 상하이에서 개발되었다.

쉐비 FNR 컨셉트쉐보레 FNR 컨셉트

엔지니어링, 디자인, 전기 팀은 과거의 경험을 통해 전기 컨셉트 개발했다. 목표는 혁신적인 차량 네트워킹 기술을 활용하여 미래의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독특한 지능형 차량 개발이었다.


쉐보레 FNR은 미래형 캡슐 디자인으로 설명하고 있다. 크리스탈 레이저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와 함께 도어는 앞으로 튀어 오르게 열리게 한 드래곤플라이(dragonfly;잠자리) 듀얼 스윙 도어를 적용했다. 마그네틱 허브리스 휠 전기 모터는 무선 자동 충전 시스템으로 충전된다.


쉐보레 FNR은 공상 과학 영화에서 나오는 지능형 기술을 보여준다. 센서와 루프 마운트 레이다를 통해 무인 운전이 가능하다. 


셀프 드라이빙 모드에서 차량 앞 좌석은 180도 회전해서 뒷좌석과 마주보게 된다. 운전자는 제스처 조작 기능을 통해 수동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쉐보레 FNR 컨셉트 - 오토 상하이 2015

쉐보레 FNR 컨셉트

쉐보레 FNR 컨셉트

쉐보레 FNR 컨셉트

쉐보레 FNR 컨셉트

쉐보레 FNR 컨셉트

쉐보레 FNR 컨셉트

쉐비 FNR 컨셉트

 Source: Chevrolet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