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라 프리시전 컨셉트(Precision Concept) 



혼다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큐라(Acura)는 2016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미래 아큐라 차량의 디자인 방향을 제시할 프리시전(Precision) 컨셉트를 공개했다.

아큐라 프리시전 컨셉트아큐라 프리시전 컨셉트

아큐라 프리시전 컨셉트는 캘리포니아 아큐라 디자인 스투디오에서 개발되었으며 아큐라 브랜드 DNA인 정교하게 다듬어진 퍼포먼스(Precision Crafted Performance)를 표현했다.  


어큐라 부사장 존 이케다(Jon Ikeda)는 프리시전 컨셉트는 아주 낮은 차고와 넓은 스탠스, 긴 대쉬-액슬 비율, 깊이 조각된 표면, 새로운 다이아몬드 펜타콘 그릴을 통한 퍼포먼스와 프레스티지에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역동적인 스탠스는 깊이 조각된 사이드 표면을 통해 드러나며, 22인치 휠과 타이어를 커버하는 부풀어 오른 리어 휠 아치, 시그니처 라이팅 디자인, 보석 항성 LED 헤드라이트, 플로팅 LED 테일라이트가 디자인 하이라이트다.

핵심 디자인 테마인 "양자 연속체(Quantum Continnum)"는 차량 외관에서 실내까지 소재와 구조의 이음새없는 변이를 의미하며 B 필라의 제거가 하이라이트다. 대형 도어 로커 패널은 실내 사이드 실까지 이어지며 후미 중앙부 상단의 스톱라이트는 후면 글래스를 관통하는 구조이며 리어 헤드레스트의 메탈 에어호일 형태의 구조를 만들어낸다.


우아하고 파워풀한 외관은 극적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매치된다. 특히 이중 레이어 인스트루먼트 패널, 프론트 시트의 표면, 초박형 플로팅 리어 시트는 현대적인 라운지 가구이며, 수제 오디오 스피커 그릴은 우드 소재로 제작되었다.

아큐라 프리시전 컨셉트아큐라 프리시전 컨셉트 인테리어

운전석 공간은 레이스에서 영감을 얻은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패들 쉬프트, IDS(Integrated Dynamics System) 컨트롤, 플로팅 센터 미터, 운전자 헤드-업 디스플레이, 곡면 센터 디스플레이 스크린이 특징적이다.


아큐라 프리시전 컨셉트

아큐라 프리시전 컨셉트


아큐라 프리시전 컨셉트


아큐라 프리시전 컨셉트


아큐라 프리시전 컨셉트



Source: Acura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