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포르쉐 파나메라(Panamera)


포르쉐(Porsche)는 지난 6월 28일 독일 베를린에서 2세대 파나메라(Panamera)를 공개했다.

2017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2017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쿠페형 루프 라인과 쿠페형 사이드 뷰를 더욱 강조한 사이드 윈도우를 포함 공기역학 형태이다. 전체적인 차량 형태는 포르쉐 911의 영향으로 낮고 납작한 노즈와 라운드 바디 패널, 연장형 리어 스포일러로 구성되어 있다. 바디는 대부분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일부는 최적화된 스틸 합금이다.

파나메라는 새로운 모듈러 플랫폼(MSB) 기반으로 길이는 33.02 mm 늘어나 5,049 mm 이며 휠베이스는 30.48 mm 늘어난 2,948 mm 이다. 너비와 높이는 각각 1,938 mm, 1,422 mm 이다. 추가적인 휠베이스는 프론트 휠을 앞으로 이동해서 가능해졌다.

새로운 트윈 터보 엔진은 더욱 강력해졌고 새로운 8단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PDK III)는 16% 연비 향상. 11월초 출시되면 모든 모델은 상시4륜구동으로 파나메라 터보는 550 마력, 파나메라 4S는 440 마력, 파나메라 4S 디젤은 422 마력의 출력을 발휘한다.

3 챔버 에어 서스펜션, 리어 액슬 스티어링, 전자식 4D 섀시 컨트롤 섀시 관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포르쉐 어드밴스드 콕핏은 스마트폰 형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LED 스크린으로 직관적 기능성. 뉴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관리(PCM 4.1)은 지능형 디지털 기능과 온라인 서비스로 새로운 연결성을 제공한다.

포르쉐 파나메라포르쉐 파나메라 인테리어

나이트 비전 어시스턴스을 포함한 가장 중요한 새로운 시스템은 열 영상 카메라로 사람과 대형 동물을 감지하고 컬러 하이라이트로 경고 표시한다. 옵션인 뉴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는 84개 이미지 포인트가 선택된다. 포르쉐 이노드라이브(InnoDrive)는 능동형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되며 네비게이션 데이타, 레이다와 비디오 센서의 신호를 계산 최적의 가속, 감속 비율, 기어 선택을 활성화하는 자율 주행 시스템이다.

뒷좌석의 4존 공조 시스템은 디지털 스크린으로 공조 시스템을 제어한다. 파노라무 선루프ㅡ, 마시지 시트, 앰비어트 라이팅, 버메스터 3D 사운드 시스템이 옵션으로 포함된다. 

뉴 파나메라 가격은 4S 100,950 달러, 터보 147,950 달러에서 시작된다.


2017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


Source: Porsche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