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모터쇼: BMW 컨셉트 X2

BMW : 2016. 9. 30. 22:33


BMW 컨셉트 X2

 

 

BMW 그룹은 파리모터쇼 2016에서 BMW 컨셉트 X2를 공개했다.

BMW 컨셉트 X2BMW 컨셉트 X2

BMW 컨셉트 X2는 즐거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활동적인 사람들을 위한 차량이라고 아드리안 반 호이동크 BMW 그룹 디자인 수석 부사장이 말했다.

플랫 헤드램프 튜브는 전통적인 BMW 듀얼 라운드 라이트에서 탈피한 육각형이며 중앙부는 X자 형태이며 BMW 레이저라이트 기술이다.

BMW 컨셉트 X2

X 모델 특성인 대형 휠과 익숙한 투 박스 디자인으로 롱 휠베이스, 길게 뻗은 루프라인, 짧은 오버행, C 필라는 스포티한 바디를 보여준다. 다크 클래딩 표면과 레드 바디 컬러로 컨셉트 X2는 측면부터 더 슬림하게 보인다.

BMW 컨셉트 X2: 월드 프리미어 2016 파리 모터쇼

긴 루프라인과 슬림한 윈도우 그래픽, 글래스하우스 테이퍼는 후방으로 이어지며 옆면을 형성한다. 두꺼운 알루미늄 프로파일은 대조 역할을 한다. C 필라의 로고처럼 전통적인 스포티한 쿠페 디자인 큐를 가졌다. 바디 컬러 대형 에어 채널 루프 스포일러가 블랙 리어 윈도우위에 낮게 위치해 있다.BMW 컨셉트 X2

근육질의 표면, 대형 휠 아치, 21인치 경량 알로이 휠은 더블 스포크 바이 컬러 디자인이다. 후미는 L자형 LED 램프, 바디 컬러 리어 에이프런, 대형 원형 테일파이프를 배치했다.

BMW 컨셉트 X2

Source: BMW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