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 New E-Class Commercial


메르세데스-벤츠 뉴 E 클래스의 점화"Ignite" TV 광고는 우리가 만든 가장 진보된 자동차이다로 시작된다. 보이스오버(나레이션으로 진행되는 광고)이전 출발 장면에서 실제 광고는 경고 등으로 시작한다. 드라이버가 시동을 걸때 메시지는 "프론트 라이트 SRS 기능장애 서비스가 요구됨 Front Right SRS Malfunction Service Required"이 대시보드에 나타났다.
자동차에 화재가 나거나 시스템 체크시에 나타나는 메시지가 아니다. 이 광고는 생산이전 단계의 프로토타입 차량으로 인액티브 에어백 상태에서 촬영되지 않았을까 짐작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차량에서 발생하는 일반적인 경우이다.


이 광고에 대한 회사의 공식 반응은 동영상 아래에 있다.


source: youtube

누군가 최신 E 클래스 광고의 100분의 1초까지 살펴봐줘서 고맙게 생각한다. 자동차의 안전 경고 중 하나가 의도하지 않게 화면으로 노출되어 실망스럽다. 광고 대행사는 문제점을 고치려고 애쓰고 있고 문제점을 지적해줘서 고맙게 생각한다. E 클래스의 업계 최초의 안전 장치인 Atten Assist(졸음운정 예방 시스템)으로 수정하도록 대행사에 요청했다. 

메르세데스-벤츠 USA 마케팅 담당 부사장 스티브 캐넌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