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at Punto Ev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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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아트Fiat 푼토 에보Punto Evo가 다음달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모습을 드러낸다.

에보는 그란데 푼토Grande Punto가 진화된 모델로 에보의 노즈는 그란데 푼토와 다른 모습이다. 새로운 범퍼와 라이트로 변화했고, 피아트는 인테리어도 변경했다. Blue&Me 탐 탐, 전화, 위성 내비게이션이 포함된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센터페시아 상단에 위치한다.

피아트 1.4리터 멀티에어는 알파 미토MiTo에 사용된 동일한 엔진이다. 피아트 레인지에서 에보에 처음 사용된다. 알파로메오 미토의 판매는 9월 시작된다.

1.4리터 멀티에어는 클레버 킷트로 연소시 CO2 배출이 10% 감소했다. 출력은 10%, 토크는 15% 증가되었다. 더욱 중요한 질소산화물NOx 배출은 60% 감소되었고, 입자 배출은 40% 감소했다. 멀티에어는 향후 2,3년내 전체 모델에 탑재될 전망이다. 1.3 멀티에어 디젤 에보 모델도 공개되며 스톱/스타트가 모든 모델에 적용된다.

일부 그란데 푼토는 계속해서 엔트리급 '클래식' 그란데 푼토로 남는다.

피아트 푼토 에보는 다음달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되고 10월말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가격은 미정이지만 그란데 푼토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된다.

Fiat Punto Ev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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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a carsuk image via auto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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