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EV-N, 전기자동차 컨셉트 모델

Honda EV-N

혼다 EV-N

도쿄 모터쇼에서의 공식 데뷰를 앞두고 혼다Honda는 복고풍 EV-N 컨셉트를 공개했다. 혼다 N360과 N600 kei car의 현대판으로 보이는 EV-N은 유니사이클 홀더(U3-X)와 같은 혁신 기술을 자랑한다.

혼다자동차는 도쿄 오토쇼에서 친환경 대체 에너지 차량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귀여운 EV-N 전기자동차 컨셉트를 포함 여러 모델들을 전시할 계획이다.

전기모터로 주행하는 EV-N은 도쿄와 같은 혼잡한 도심 공간과 단거리 통근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도어를 열면 보이는 장비 U3-X는 세그웨이와 유사한 1인용 외발 운송수단이다.

도쿄 오토쇼 내의 혼다 전시장 중의 하나인 HELLO(Honda Electirc Mobility Loop)Zone에는 전기 관련 자동차들이 전시된다. 수소 전지 전기 자동차 FCX Clarity, EV-N 배터리 전기 자동차, EV-Cub 전기 모터사이클, EV-Monpal 전기 퍼스널 이동 장비, 신형 U3-X 외발 이동 장비 등이다.

혼다 EV-N
혼다 EV-N
Honda EV-N
혼다 EV-N
혼다 EV-N
혼다 EV-N
Honda EV-N
Honda EV-N
혼다 EV-N
Honda EV-N
혼다 EV-N
혼다 EV-N

Source: Honda image via autoguide

 연관 포스트

2009/09/30 - [Honda] - 도쿄 오토쇼 프리뷰: 양산단계 혼다 CR-Z "컨셉트" 공개
2009/09/29 - [Mazda] - 도쿄 오토쇼 프리뷰: 마쯔다 키요라 컨셉트카
2009/09/02 - [Honda] - 웨건이야 CUV야, 혼다 어코드 크로스투어 공개
2009/07/14 - [Honda] - 혼다, CR-Z와 Fit 하이브리드 2010년 출시
2009/02/16 - [Honda] - 혼다 FCX Clarity 도로에서의 주행은 과연 어떨지?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