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500C vs. 스마트포투 카브리오

피아트 500C VS. 스마트포투 카브리오피아트 500C VS. 스마트포투 카브리오

피아트 500C와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Smart ForTwo Cabrio를 비교하는게 이상할지도 모른다. 소형, 카브리오 시장에서 이 두 모델은 경쟁할 수도 있다. Auto Motor und Sport에서 비교 테스트를 진행했다. 스타일면에서 500C가 섹시하며 복고풍 스타일로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보다 매력적이다.

500C가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보다 40kg 무겁고 2800 유로 비싸다. 실용성 측면에서, 두 모델은 트렁크 공간, 트렁크 기능에서 유사하다. 500C는 소음이 좀더 크고, 약간 크고 실내 공간은 안락하다.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는 주차및 관리에서 도시형 차량 선택 대상이 될 수 있다.

피아트 500C는 스마트보다 연비가 낮다. 환경 측면만 고려해 차량을 구입하지는 않는다. 드라이빙 즐거움을 원한다면 500C는 선택안이 될 수가 있다.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주행감과 변속기도 스마트보다 좋다. 물론 승차감도 좋다. 예산 허용 여부가 문제겠지만.

피아트 500C VS. 스마트포투 카브리오

피아트 500C VS. 스마트포투 카브리오

피아트 500C VS. 스마트포투 카브리오


Source: eurocarblog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