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sis Coupe R-Spec

제네시스 쿠페 R스펙

제네시스 쿠페 R스펙

다음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09 SEMA 쇼에 현대는 지난 2월 시카고 오토쇼에서 공개된 제네시스 쿠페 R 스펙이 공식 데뷰한다. R 스펙은 210마력 2.0리터 터보차저 직렬 4기통 2.0T 트랙 모델에서 불필요한 사양들인, 불루투스, 오토매틱 헤드라이트, 크루즈 컨트롤, 트립 컴퓨터, 크롬 인테리어 엑센트, 스티어링 휠 오디오 컨트롤을 비용과 무게 감소로 제거했다.

스포츠 튠 서스펜션, 19인치 알로이 휠, 브릿지스톤 포텐자 타이어, 브렘보 브레이킹 시스템, 토센 리미티트 슬립 디퍼런셜은 성능을 유지를 위해 계속 사용된다.

차체의 회전력에 영향을 미치는 프론트 스트럿 챔버 볼트(고객 설치 옵션 사양)를 별도 제공한다.

Genesis Coupe R-Spec
제네시스 쿠페 R스펙
Genesis Coupe R-Spec
제네시스 쿠페 R스펙
Genesis Coupe R-Spec
Genesis Coupe R-Spec
제네시스 쿠페 R스펙

수동 변속기와 3가지 외관 컬러는 화이트, 블랙, 레드. 가격은 23,750 달러(운송료 750 달러 미포함). 뉴 제네시스 쿠페 R 스펙은 2.0T 트랙 모델 보다 3,000달러 낮은 가격이다.

'R-스펙' 트림 장비 포함 내역:

-- 2.0-리터 퍼보차저 인터쿨러 4기통 엔진, CVVT, 210마력, 30 mpg

EPA 고속도로 최고속도 220.4km/h(137 mph)

-- 6단 수동 변속기

-- ESC(Electronic Stability Control), 트랙션 컨트롤,ABS, Electronic

브레이크 포스 분배, 브레이크 어시스트

-- 19인치 건메탈 피니쉬 알로이 휠

고성능 썸머 컴파운드 브릿지스톤 포텐자 RE050A 타이어

(225/40YR19 프론트, 245/40YR19 리어)

-- 브렘보 브레이킹 시스템과 13.4 인치 벤틸레이트 프론트 로터, 42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레드), 13.0인치 벤틸레이티드 리어 로터, 32mm+28mm 4 피스톤 고정 리어 캘리퍼 (red)

-- 트랙 튠 서스펜션(코일 스프링, 쇽 업소버, 25mm 프론트 스태블라이저 바, 22mm 리어 스테블라이저바, 프론트 스트럿 브레이스

-- 토센 타입 리미티드 슬립 디퍼런셜

-- R-스펙 뱃지

--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 프론트, 사이드, 사이드 커튼 에어백

-- 액티브 프론트 헤드 레스트레인트

-- 드라이버의 요추 지지

-- 에어 컨디셔닝

-- 원격 키리스 엔트리 시스템

-- 가죽으로 감싼 스티어링 휠과 기어 놉

-- 파워 윈도우(원 터치 업, 다운), 도어 락, 미러

-- AM/FM/XM/CD/MP3 오디오 시스템과 6 스피커

-- iPod/USB/Aux 잭 연결

-- 프로젝터 빔 헤드램프

-- 경량 스페어 /알루미늄 휠 (T135/80D18)

Source: Hyundai, carscoop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