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미래 디자인 컨셉, 마쯔다 Souga
Mazda :
2009. 11. 10. 08:25
마쯔다 souga concept
마쯔다 souga concept
Souga 컨셉트는 다음달 LA 오토쇼에서 열리는 LA 디자인 챌린지 출품 작품이다. 마쯔다는 웹 기반 디자인 환경과 디지탈 제조 공장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 방법과 자동차 생산을 실험하고 있다.
배경
2030년 LA에서 18세의 맥스는 자신의 신형 마쯔다를 선택한다.
LA는 젊은 사업가들의 새로운 운동으로, 개인 브랜드와 데스크탑 3D 제작 소프트웨에 의한 제품의 허브가 된다.
마쯔다는 가상 현실 웹사이트 VMazda를 통해, 젊은이를 위한 디자인 놀이터를 만들었다. 가상공간에서 무료로 자동차에 대한 꿈을 실험, 제작, 공유하도록 한다.
가상 디자인 멘토의 도움으로, 맥스의 디자인은 마쯔다의 지속가능 디렉트 디지탈 제조 공장 한 군데에서 빠르게 제작된다.
맥스는 실제 차를 위해 2천 달러의 낮은 가격을 지불하며, 휴대폰 비즈 모델처럼 전기차가 사용한 요금은 매달 낸다.
맥스의 신차는 미니멀, 경량 스포츠카로 실험적인 형태와 디테일, 드라마틱한 비율의 익스테리어를 가졌다.
대부분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IT 장치는 패션 어패럴로 통합되었고 이들 시스템을 맥스의 차량에 포함시킬 필요가 없다. 그 결과, 차량 제어는 순전히 운전자에 촛점이 맞춰진다.
Source: LA Design Challenge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