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호이어 테슬라 로드스터

태그 호이어 테슬라 로드스터태그 호이어 테슬라 로드스터

테슬라 모터스는 2010 제네바 모터쇼에서 태그 호이어와 함께 테슬라의 수석 디자이너 프란츠 폰 홀츠하우젠의 독특한 실내 디자인의 테슬라 로드스터를 공개한다.

스위스의 시계 메이커 태그호이어와 미국의 전기차 메이커 테슬라 로드스터는 태그호이어 15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월드와이드 파트너쉽을 형성했다. 

태그 호이어의 새로운 컨셉트 시계의 영감으로 디자인된 센터콘솔이 적용된다. 한대만 제작된 태그 호이어 테슬라 로드스터의 외관 또한 태그 호이어의 새로운 컨셉트 시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테슬라 모터스는 2004년 전기 스포츠카 개발을 시작했고 고속도로 주행이 가능한 전기차를 생산하는 유일한 업체다. 테슬라 로드스터는 수퍼카의 성능과 배기가스 제로의 무공해 전기차다.

캘리포니아의 실리콘 밸리에 위치한 테슬라 모터스는 현재 1,000대 이상의 전기차를 고객들에게 인도했다. 테슬라 로드스터는 헐리웃 스타, 유럽의 왕족과 전세계 트렌드 세터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하는 차가 되었다.

2010 태그 호이어 테슬라 로드스터는 3월 4일에서 14일까지 제네바 모터쇼 기간동안 테슬라 부스에서 전시되며 18일에는 세계 최대 시계 전시회인 바젤월드에도 전시된다.

태그 호이어 테슬라 로드스터

태그 호이어 테슬라 로드스터

태그 호이어 테슬라 로드스터

Source: Tesla Motors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