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세단 올 뉴 제네시스 렌더링


현대자동차(Hyundai)는 연말 국내 시장 출시 예정인 제네시스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현대자동차는 프리미엄 후륜 구동 세단인 제네시스 디자인과 개발에 지난 4년간 5,000억을 투자했다. 뉴 제네시스에는 새로운 유체 조각(Fluidic Sculpure) 2.0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지난 1월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한 HCD-14 컨셉트의 양산형 모델이다. 올 뉴 제네시스는 11월 말, 12월 초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2014년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다.

프리미엄 세단 뉴 제네시스프리미엄 세단 올 뉴 제네시스 렌더링

뉴 제네시스의 프론트 엔드는 단일 육각 그릴로 변경되었으며 정연한 유체 디자인 요소들과 함께 단순함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실내 디자인은 HMI(Human Machine Interface)에 촛점을 맞춘 인체공학적,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한다.

HCD-14 컨셉트2013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한 HCD-14 컨셉트

뉴 제네시스는 초 강성 스틸 섀시를 사용했으며 서스펜션은 이전 모델 보다 단단해 졌고 현대차의 ATCC(Advanced Traction Cornering Control)에 의해 전자적으로 제어된다. 제네시스 모델에는 처음으로 2 액슬간의 토크를 전자적으로 분배하는 HTRAC 시스템의 상시 4륜 모델도 옵션으로 제공될 전망이다. 뉴 제네시스에는 V6, V8 엔진이 탑재된다.

올 뉴 제네시스



Source: Hyundai



연관 포스트


2013/01/24 - [Hyundai] - 2013 디트로이트 오토쇼: 현대 HCD-14 제네시스 컨셉트


2010/05/14 - [A-Featured/A-Car-Award] - 2010 북미 최고 안전 차량 제네시스,E클래스 세단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