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508 컨셉트카

5 바이 푸조 컨셉트카

5 바이 푸조 컨셉트카

특이한 이름의 "5 by 푸조"는 양산에 근접한 컨셉트카로 다음달 2010 제네바 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가진다.

508 컨셉트카는 푸조(Peugeot)의 변화를 나타내며 대형 럭셔리 세그먼트에서의 야심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회사는 설명하고 있다.

양산차 508은 폭스바겐 파사트와 경쟁하는 407과 판매가 부진한 아우디 A6 크기의 607 세단을 대체할 전망이다. 컨셉트 모델의 외형에서 길이는 4,860mm로 607보다 42mm 짧지만 407 세단 보다는 168mm가 길다.

2009/11/25 - [Peugeot] - 푸조 407 + 607 = 508


제네바에서 함께 공개될 SR1 하이브리드 로드스터와 함께, 외관의 스타일은 현재 모델들 보다는 우아해 졌으며 말이 많은 현재의 벌어진 입 형태의 그릴은 새로운 형태로 변경된다.

2010/01/11 - [Peugeot] - 푸조의 미래형 모델, SR1 하이브리드 컨셉카

컨셉트카는 푸조의 HYbrid4 기술로, 앞바퀴에는 163 마력 2.0리터 HDi 디젤 엔진이 뒷바퀴에는 37 마력의 전기모터가 탑재된다.

전체 출력은 200 마력이며 저속에서는 전기모드로 주행하며 필요시 4륜 구동도 가능하다. 연비는 3.8l/100km(61.9 mpg US)이며 이산화탄소 배출은 99 g/km로 낮은 연료 소비량의 친환경 차량이다.

5 바이 푸조 컨셉트카
5 바이 푸조 컨셉트카
5 바이 푸조 컨셉트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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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바이 푸조 컨셉트카

Source: Peugeot via carsco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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