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쉐비 크루즈 에코

2011 쉐비 크루즈 에코

2011 쉐비 크루즈 에코

2010 뉴욕 오토쇼에서 GM은 신형 2011 쉐비 크루즈 에코를 공개힌다. 2011 크루즈 에코는 1.4리터 에코텍 터보차저 엔진과 VVT(Variable Valve Timing)로 6단 수동 기어와 조합될때 고속도로 연비는 하이브리드 차량과 비슷한 40 mpg에 이른다고 한다.

138 마력 1.4리터 에코텍 터보 엔진은 LT와 LTZ 모델에 표준 적용된다. 크루즈 에코와 크루즈 LT, 그리고 LTZ의 차이는 무엇일까? 쉐비 크루즈 에코는 고속에서 에어로다이나믹(공기역학)을 향상하기위해 하단 프론트 그릴의 에어 셔터가 닫히고 저속에서는 엔진 쿨링 에어플로우의 최적화를 뒤해 열린다. 하단 프론트의 에어 댐 익스텐션, 하부 패널의 폭넓은 사용과 에어로다이나믹 향상을 위한 리어 스포일러, 낮은 차고, 17인치 경량 알루미늄 휠, 매우 낮은 롤링 저항의 17인치 굿이어 타이어가 적용된다. 시보레는 크루즈 에코의 60마일(약 97 km/h) 가속력은 6단 수동기어 조합시 10초, 6단 자동기어 조합시 9초라고 한다.

베이스인 시보레 크루즈 LS 모델은 1.8리터  에코텍 4기통 엔진으로 136 마력의 출력과 123 lb-ft의 토크를 발휘한다. 이번 발표에서 가격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시보레 크루즈 에코
시보레 크루즈 에코

Source: G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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