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레이(Ray)



기아(Kia Motors)자동차는 국내시장에서 판매될 소형 박스카 레이(Ray)의 공식 이미지를 공개했다. 29일경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의 신차발표회와 함깨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레이(Ray)

기아자동차 레이(Ray)


차명 레이(Ray)는 ‘빛, 서광, 한줄기 광명’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로 박스형 디자인의 심플하고 모던한 실루엣을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레이는 1000cc 엔진을 탑재해 경차의 경제성과 함께 박스형의 혁신적 디자인을 적용, 실내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레이(RAY)’의 전면부는 기아차의 고유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함께 개성적인 디자인의 헤드램프에 주간 주행 LED 라이트를 적용했다.

특히 조수석 후방 도어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적용해 좁은 주차공간에서 보다 쉽게 승·하차 할 수 있게 했고, 측면부 전체를 개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이 뛰어나다.

후면부는 리어 콤비램프와 후부 반사경을 세로형으로 배치해 와이드한 이미지로 안정감을 강조했으며, 리어 콤비램프는 LED를 이용해 점등시 독특한 디자인을 구현토록 해 고급감을 높였다.


레이의 판매가격은 모닝보다 100만원에서 150만원 가량이 비싼 1300만원~ 1400만원 사이에서 결정될 것으로 전망된다.


Source:
기아자동차

 이 글과 연관된 포스트

2011/11/09 - [Kia] - 기아차 2011년 10월 글로벌 시장 판매 18.8% 증가
2009/08/20 - [Nissan] - 박스카 원조 닛산 큐브 Nissan Cube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