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DS 와일드 루비 컨셉트



시트로엥(Citroen)의 컨셉트 모델인 DS 와일드 루비(Wild Rubis)가 프랑스의 유명 포도 재배지인 생 에밀리옹(Saint-Emillion)에서 데뷰했다. 와일드 루비는 시트로엥 DS 라인 SUV 모델의 미래 디자인을 짐작할 수 있다.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시트로엥 DS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PSA 푸조 시트로엥은 유럽 프리미엄 마켓에서 독일 브랜드인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벤츠와의 경쟁에서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다. PSA 푸조 시트로엥은 브랜드 전략으로 푸조(Peugeot)는 상위 모델로, 시트로엥(Citroen)은 일반 브랜드, 시트로엥 DS 서브 브랜드는 프리미엄 모델로 차별화하고 있다. 


프랑스 자동차 메이커인 시트로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2009/10/13 - [A-Featured] - 혁신과 진보의 역사, 시트로엥 90주년


와일드 루비 컨셉트 는 2012년 4월 베이징 오토쇼에서 공개한 누메로 9 컨셉트의 디자인이 묻어난다. 누메로 9 컨셉트 디자인은 향후 DS 라인의 세단, SUV에 적용할 예정이었다. 누메로 9 컨셉트, 이번에 데뷰하는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모두 중국 시장에서 데뷰하거나 할 예정이다. 시트로엥은 2015년 세계 시장 점유율을 현재의 두배인 15%로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중국은 세계 최대 자동차 판매시장이다. 시트로엥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DS 라인의 DS5, DS4, DS3의 판매를 증대하려고  하고 있다.


프리미어 마켓은 중국 시장의 8%를 차지하며 이는 1백만명의 구매자가 럭셔리 자동차 구입이 가능하다. 이 시장은 2020년에는 현재의 두 배인 15%로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그레고리 올리비에가 지난해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밝힌바 있다.


기사 원문: Peugeot Citroen targets China's luxury buyers


시트로엥 누메로 9 컨셉트 카시트로엥 누메로 9 컨셉트 카

풀 LED 헤드라이트와 크롬 그릴은 누메로 9 컨셉트 디자인과 거의 동일하다. 누메로 9 컨셉트처럼 파워트레인으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엔진이 올려질 것으로 예상된다. 크기는 BMW X5와 거의 같다. 후면의 테일라이트와 트윈 배기구도 크롬 마감이다.  


시트로엥 DS라인 SUV 컨셉트 카인 와일드 루비는 4월20일 오토 상하이 2013에서 정식 데뷰하게 된다. 


시트로엥 DS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공식 동영상


시트로엥 DS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갤러리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와일드 루비 컨셉트 카


Source: Citroen facebook


 이 글과 연관된 포스트

2010/05/05 - [Citroen] - 시트로엥 메트로폴리스 컨셉트


2013/04/06 - [Citroen] - 2013 시트로엥 C4 피카소 공개


2009/08/25 - [Citroen] - 수퍼미니 시트로엥 DS3 베일 벗다


2009/02/13 - [Citroen] - 가장 아름다운 차 시트로엥DS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