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브랜드 글로벌 100대 브랜드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14개 자동차 브랜드 포함되었다.


도요타 10위(+17%), 메르세데스-벤츠 11위(+6%), BMW 12위(+10%), 혼다 20위(+7%), 폭스바겐 34위(+20%), 포드 42위(+15%), 현대 43위(+20%), 아우디 51위(+8%), 포르쉐 64위(+26%), 닛산 65위(+25%),기아 83위(+15%), 쉐보레 89위(신규),할리-데이비슨 96위(+10%), 페라리 98위(+6%). 14개 자동차 브랜드 중 9개가 브랜드 가치에서 두 자리수 증가를 기록했다. 

2013 글로벌 100대 브랜드2013 글로벌 100대 브랜드

미국 자동차 판매는 2012년 13% 증가했으며 지난 20년간 가장 빠른 성장률이다. 2년 연속 도요타가 자동차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차지했다.


포르쉐와 닛산은 브랜드 가치가 각각 26%, 25% 증가했다. 미국의 쉐보레는 처음으로 100대 브랜드에 진입했다.


Source: Interbrand



연관 포스트


2013/05/09 - [A-Featured] - 자동차 브랜드 가치 1위 기업은 BMW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