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NX



렉서스(Lexus)는 소형 크로스오버 모델 NX를 공개했다. 렉서스 최초 터보 엔진 라인업으로 자연 흡기, 하이브리드 엔진 모델도 제공된다. 파워트레인은 지역별로 다양하며 미국 시장은 NX 200t 터보, NX 300h 하이브리드가 출시될 예정이다. 스포츠 기능이 강화된 NX 200t F 스포트도 출시된다. 렉서스 NX는 4월20일부터 열리는 2014 베이징 국제 오토쇼에서 데뷰한다.

렉서스 NX소형 크로스오버 모델 렉서스 NX

렉서스 NX는 RX 아래 단계 모델이 된다. 2013 프랑크푸르트와 도쿄 모터쇼에서 공개된 렉서스 LF-NX 컨셉트 디자인에서 영향을 받았다. 


로우 프로파일, 유니크한 루프 라인을 포함한 외형에 스핀들 그릴, 혁신적인 LED 헤드램프, 주간 주행등을 포함한다. 표준 17인치 휠이 장착되며 옵션으로 18인치 휠도 가능하다.


후미의 L자형 형태 콤비네이션 램프, LED 라이팅, 전면 그릴과 대응하기 위한 테일 램프에 스핀들 그릴 디자인을 적용했다. 


실내는 하드 메탈릭 서피스와 소프트 소재로 구성되었으며 휴대전화 충전을 위한 렉서스 최초 무선 충전 트레이가 설치되었다. 렉서스 최초의 G 센서, 부스터 미터, 헤드업 디스플레이, 다이내믹 레이다 크루즈 컨트롤, 사각 지역 모니터를 포함한 렉서스 리모트 터치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렉서스 NX


렉서스 NX


렉서스 NX


렉서스 NX


렉서스 NX


렉서스 NX


렉서스 NX


렉서스 NX



Source: Lexus



 연관 포스트


2013/03/14 - [Lexus] - 고성능 하이브리드, 2014 렉서스 IS 300h 공개


2010/03/23 - [Lexus] - 렉서스 CT 200h 하이브리드 해치백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