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AMG GT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의 새로운 수퍼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는 이달 초 파리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가졌고 고성능 모델인 블랙 시리즈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뉴 GT 기반의 SLS AMG GT3 경주차 후속 모델도 출시될 전망이다.

메르세데스-AMG GT메르세데스-AMG GT

메르세데스-AMG CEO 토비아스 모어스(Tobias Moers)에 따르면 새 모델은 트윈터보 4.0L V8 엔진으로 GT S의 503 마력보다 높은 550 마력의 출력을 발휘할 전망이다. 차명에 GT3는 사용하지 않을 거라고 했다.

 

카본 파이버와 같은 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공차 중량을 줄이고 출력 증강을 통해 제로백 가속력(0->100 Km/h)은 3.6초로 낮아지며 최고속도는 310 km/h로 유지된다.

 

GT 경주차 버전은 2016년 모터스포츠 시즌에 출시되며 일반 도로용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AMG GT

 

메르세데스-AMG GT

 

메르세데스-AMG GT

 

메르세데스-AMG GT

 

메르세데스-AMG GT

 

 

Source: Motorauthority

 

 

연관 포스트

 

2014/09/24 - [Mercedes Benz] - 메르세데스-AMG C 63

 

2010/03/24 - [Mercedes Benz] - 메르세데스-벤츠 SLS AMG GT3 공개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