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마력 알파 로메오 줄리아 콰드리포글리오
알파 로메오 줄리아(Giulia) 콰드리포글리오
이탈리아 스포츠카 메이커 알파 로메오(Alfa Romeo)가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돌아왔다. 전설적인 콰드리포글리오(Qudrifoglio;네잎 클로버) 뱃지를 단 줄리아(GIulia)로.
알파 로메오 줄리아(Giulia) 콰드리포글리오
외관 색상은 컴패티지오네 레드, 트로페오 화이트, 벌카노 블랙, 베수비오 그레이, 몬테카를로 블루이며 가죽, 알칸타라 인테리어로 구성된다.
페라리 기술과 경험이 쌓여진 510 마력 6기통 2.9L 터보 가솔린 엔진을 달고 최고 속도 307 km/h, 최대 토크는 600 Nm 이다. 3.9초만에 시속 100 km에 도달한다. 독일 뉘르부르크링 랩 타임 7분 39초를 기록했다. CO2 배출량 198 g/km.
카본 세라믹 디스크 브레이크와 스파르코 초경량 카본 시트를 장착했다. 50:50 무게 배분, 정교한 서스펜션 시스템, 안정성 제어를 위한 토크 벡토링, 통합 브레이크 시스템, 고속 다운포스 관리를 위한 액티브 에어로 스플리터를 달았다.
엔진 성능과 초경량 소재인 카본 파이버,파이버 알루미늄, 알루미늄 복합체, 플라스틱으로 무게 대 파워 비율은 3 이하, 공차 중량은1,524 kg 이다.
연관 포스트>>
2015/06/25 - [Alfa Romeo] - 뉴 알파 로메오 줄리아 공개
프론트와 리어 라이트 클러스트는 마그네티 마렐리(Magneti Marelli)와 알파 로메오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다. 제논 기술의 헤드라이트는 할로겐 헤드라이트 대비 야간 가시성이 200% 높아졌다.
알파 DNA 프로셀렉터를 통해 운전자는 다이내믹, 내츄럴, 어드밴스드 이피션시(알파 로메오 모델에 처음 적용)적용,내츄럴리 레이스(고성능 버전에 한함)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알파 로메오 줄리아의 커넥트 3D 네브는 차세대 HMI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사양과 기능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로터리 패드와 대쉬보드와 통합된 TFT 8.8인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어된다. 커넥트 3D 네브는 모든 모바일 디바이스(휴대전화, 스마트 스마트폰,폰 태블릿)와 완벽한 연결성을 제공한다.
최고의 오디오 성능을 위해 하만 카돈 사운드 시어터 시스템을 적용했다.이 시스템의 핵심은 12 채녈 클래스 D 앰프에 있다. 14 스피커를 통해 실내에 최고 품질의 사운드를 전달한다.
알파 로메오 줄리아 콰드리포글리의 이탈리아에서의 가격은 79,000 유로부터 시작되며 2016년 딜러 샵에서 만날 수 있다.
알파 로메오 줄리아 콰드리포글리오
Source: Alfa Romeo Press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