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Cadillac Escala Concept)


캐딜락(Cadillac)는 8월 18일 캘리포니아 몬테레이 카 위크에서 캐딜락 미래 디자인 방향을 보여줄 플래그쉽 세단 컨셉트 에스칼라(Escala)를 공개했다.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

에스칼라 컨셉트는 캐딜락 디자인의 진화를 보여준다. 에스칼라는 컨셉트 카로 2가지 명확한 목표가 있다고 요한 드 나이센(Johan de Nysschen) 글로벌 캐딜락 사장은 말했다. 우선 에스칼라는 향후 캐딜락 디자인 언어의 선언문이며 미래 캐딜락 모델 개발의 기술적 컨셉트이다. 둘째 에스칼라는 프리미엄의 정점으로 복귀한다는 캐딜락의 원대한 특성을 만들려는 것이다.

에스칼라는 스페인어로 영어 scale(장대한 규모)를 의미하며 최근 출시한 2016 캐딜락 CT6보다 크다. 또한 에스칼라는 2011 씨엘 컨버터블, 2013 엘미라지 쿠페에 이어 페블비치에서 데뷰한 세번째 컨셉트이다. 

연관 포스트>>

2013/12/02 - [Cadillac] - 캐딜락의 미래 디자인 DNA, 엘미라지 컨셉트 쿠페


4도어 세단으로 리프트백 디자인은 차량의 크기를 강조했으며 전체 길이는 5,348 mm로 CT6보다 대략 152 mm 길다. 

1948년부터 브랜드의 시그니쳐였던 수직형 라이팅은 더욱 얇아진 OLED(유기발광 다이오드) 라이팅으로 변경되었다.

실내의 3개의 커브드 OLED 스크린은 전통적인 주행 계기 "클러스터"와 "센터스택"을 하나로 통합했으며 음성과 동작 제어 기술과 함께 연결성 기능의 스펙트럼을 확대한 디자인을 포함했다.

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 인테리어

에스칼라 컨셉트는 캐딜락의 새로운 후륜구동 대형 차 아키텍쳐를 활용했다. 파워트레인은 능동형 연료 관리 기술의 4.2L 트윈 터보 V-8 엔진이 장착된다. 


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

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

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

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

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

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

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

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

캐딜락 에스칼라 컨셉트


Source: Cadillac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