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미니카 경쟁 대열 합류, 2012 아우디 E1 프리뷰
Audi :
2009. 7. 23. 10:36
Preview: 2012 Audi Supermini E1
연료 가격이 다시 내려가도, 자동차 업계는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며 다시 올라갈 거라고 알고 있다. 독일에서 BMW는 서브 1 시리즈 미니 카를 고려하고 있고 다음러Daimler는 이미 스마트Smart를 보유하고 있다. 아우디도 곧 연료소모가 적은 도시형 미니카로 이 클럽에 합류할 전망이다.
Audi supermini E1 Rendering Image
최근 보도에서 VW up! 플랫폼의 공유가 예상된다. 포드 Ka, 도요타 iQ 그리고 피아트 500과 전쟁을 벌일 전망이다. 아우디 미니카는 E1으로 불리며 새로운 에코로지컬 모델 범위로 진입한다. 미니카에서 고성능 모델까지 넓은 범위를 포함한다.
Audi supermini E1 Rendering Image
600cc 터보차저 2기통 엔진으로 가솔린, 디젤 2가지 모델이 예상된다. 소형 엔진은 고속도로 주행에서 파워 부족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100g/km 이하이며 연비는 80mpg (2.9L/100km)로 예상된다. E1은 운전하기 쉽고 세금도 낮다. 전기 파워트레인도 고려중이지만 가능성에 대한 세부정보는 아직 미정이다.
아우디 A1 아래에 포지셔닝되는 E1의 1.2L 3기통 엔진 모델은 고속도로 주행에서 2기통 모델보다 주행성능이 좋아진다. 베이스 모델인 up!은 테크놀로지와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도시의 소비자층을 주 타겟으로 하고 있다.
폭스바겐 버전 up!이 2010 거리를 주행하는 동안 아우디 변형 모델은 잠시 기다려야 한다. 2011년 후반 이후에나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차량 생산은 스코다 세아트 변형모델 그리고 up! 버전과 함께 슬로바키아의 브라티슬라바 VW 공장에서 이루어진다.
via motorauthority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