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애스틴 마틴 DBS 볼란테

애스턴 마틴 DBS 볼란테

애스턴 마틴 DBS 스포츠카의 컨버터블
6.0리터 V12 엔진으로 출력은 510마력. 최고속도 307.4km/h.
6단 수동 변속기 또는 자동 변속기 장착.
가격: 300,000달러(추정)


2010 DBS 볼란테 컨버터블

지난 3월 제네바 모터 쇼에서의 프리뷰와 motorahthority에서의 스파이 샷을 통해 보아왔다. 뉴 올 알루미늄 바디 로드스터가 올 하반기 2010 모델로 미국에 상륙한다. 이달의 페블 비치 콩코르소 델레간스에서도 공개되어 주행하게 된다. 

DBS 볼란테는 궁극의 오픈 에어 드라이빙 경험이라고 애스턴은 말한다. 컨버터블 탑과 후륜 구동 그리고 강력한 파워의 V12 엔진으로 현재의 애스턴 마틴 라인업에서 기술을 선도하는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신형 볼란테는 V8 밴티지 로드스터V8 Vantage roadster와 유사한 드라이빙 감感을 제공한다.

DBS 쿠페의 루프를 떼어내고 화려하고 멋진 룩과 함께 리벳 바디의 강성을 확보하기 위해 일상적은 때로는 비일상적인 단계를 거쳤다. 애스턴은 DBS를 컨버터블로도 디자인했기 때문에 구조적인 변화를 최초화했다. 탑은 패브릭이고 빠르게 접힌다. 14초만에 완전히 태양에 노출된다. 탑은 최대 48km의 속도로 낮아진다. 하드한 뒷좌석이 볼란테의 숄더를 노출시키고 클린하게 유지한다.  
  
V8 밴티지는 8기통 엔진 파워 이지만, 대형의 DBS와 DBS 볼란테는  V12 엔진을 공유한다. 12기통에서 510마력의 출력과 570 Nm의 토크를 낸다. DBS 볼란테는 6단 수동 변속기 혹은 패들 시프터 6단 자동변속기를 통해 후륜으로 파워가 전달된다. 제로백 가속력(0-60mph)은 4.3초이며 최고속도는 307.4km/h이다.

파워트레인의 퍼포먼스를 맞추기위해 대형 카본-세라믹 브레이크가 장착되었다. DBS 볼란테의 1,809km의 공차중량에도 불구하고 후드, 데크리드 그리고 카본 파이버 프론트 펜더로 인해 균형잡히고 날씬하다. 스포츠 모드에서의 핸들링과 주행 품질은 미세조정되어 오토매틱, 충격, 주행과 트로틀을 반영해 빨라진다.

볼란테는 기술적으로 2+2 인승 구조지만 뒷좌석과 가죽 트림의 시트는 젊은층과 여분의 짐을 위해 마련되었다. 인테리어 트림은 카본 파이버와 경량의 카펫으로 엑센트를 주었다. 뱅 앤 올룹슨Bang & Olfusen 베오사운드BeoSound 시스템의 13개의 스피커와 사운드 튜닝이 되었다. 안전 장치로 프론트와 사이드 에어백과 ABS 뿐만아니라 트랙-드라이빙 모드와 함께한 주행 안정 컨트롤이 포함된다.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2009 Aston Martin DBS Volante

image credit autobloggreen, post via motorauthor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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