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5-1957 CHEVROLET BEL AIR

1955-1957 CHEVROLET BEL AIR

1955-1957 CHEVROLET BEL AIR

시보레 벨 에어Chevrolet Bel Air는 1950년에서 1975 모델까지 GM의 시보레에서 생산된  풀 사이즈 모델이다. 1950-1952년까지 하드탑 모델이 벨 에어의 차명을 사용했지만 1953년형 까지는 독자적인 시리즈로 생산 되지는 않았다. 캐나다에서 벨 에어는 내수 차량으로 1981년 모델까지 생산된다.

1955년 시보레는 V8 엔진을 탑재한다. V8 엔진은 현대적인 오버헤드 밸브로 고압축비와 짧은 스트로크 디자인으로 수십년동안 다양한 형태로 생산되었다. 

베이스인 V8 엔진은 2 배럴 캬뷰레터로 162 마력의 출력을 냈다. "파워 팩" 옵션은 4 배럴 캬뷰레이터와 다른 업그레이드로 180 마력으로 출력이 증가된다. 그해 말 나온, "수퍼 파워 팩" 옵션은 고 압축비와 함께 15 마력이 추가되었다.

벨 에어는 기본 모델의 사양에, 인테리어 카펫, 하드탑의 크롬 헤드라이너 밴드, 프론트 펜더의 크롬 스피어, 크롬 윈도우 몰딩, 풀 휠 커버가 포함되었다. 골드 레터로 구별된다. 1956년 필라 없는 4 도어 모델이 소개된다. 1957년 엔진 용량은 4,638 cc로 늘어났고 수퍼 터보 파이어 V8 옵션은 지속적인 연료 분사로 283 마력의 출력을 낸다. 대부분의 벨 에어는 카뷰레터 장착 모델이었지만 퓨얼리fuelie(50,60년대 연료분사방식 모델) 자동차는 매우 희귀한 모델이다.
 
1955-1957 벨에어, 특히 스포츠 쿠페와 컨버트블은 컬렉터들이 구하려는 모델이다. 넓은 실내, 고연비, 테일핀과 크롬도금이 독특하다. 1955-57, 2도어 노마드 스테이션 웨건이 벨 에어 시리즈로 생산된다. 정규 양산 모델 이전, 노마드는 1954년 콜벳 기반의 컨셉트 차량으로 선보인다. 그 이후 시보레는 노마드 이름의 2가지 컨셉트카를 공개한다. 가장 최근은 1999년 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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