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익 리갈 GS


디트로이트의 GMC-뷰익 딜러쉽 미팅에서의 뉴스의 하이라이트는 2011 뷰익 리갈 출시다. 중국시장의 2010 리갈Regal이 미국시장에서 출시된다는 GM의 공식 발표다. 흥미로운 내용은 스포츠 모델이 포함된다는 것이다.

Opel Insignia OPC뷰익 그릴의 오펠 인시그니아 OPC

리갈은 2가지 4기통 에코텍 엔진 모델로, 베이스는 180 마력 직분사 2.4L 에코텍 엔진으로 올해 데뷰한 2010 이퀴녹스와 테레인에 사용된 엔진이다. 상위 레벨의 4기통 엔진은 직분사, 터보차저 2.0L 에코텍 엔진으로 220 마력의 출력이다. 모든 리갈 모델은 6단 자동변속기가 표준 적용된다. AWD는 옵션사양이다. 4기통 엔진에 수동 변속기에 대한 언급은 없다.

가장 흥미로운 뉴스는 리갈에 스포츠 모델이 추가된다는 것이다. 스포츠 트림 이름은 정해지 않았지만 GS(가칭)로 라크로스에 탑재된 280 마력 3.6L SIDI V6 엔진과 19인치 휠, 브렘보 퍼포먼스 브레이크가 적용될 전망이다. 다른 리갈처럼 AWD는 옵션이다. 스포츠 트림은 오펠 인시그니아 OPC에 채용된 6단 수동 변속기가 옵션 사양이 될 가능성도 있다고 한다.

2011 리갈의 양산은 2010 여름 시작된다. 공식 발표는 없었지만, 온타리오의 공장에서 생산될 전망이다.

오펠 인시그니아 OPC오펠 인시그니아 OPC

복스홀 인시그니아복스홀 인시그니아

복스홀 인시그니아

복스홀 인시그니아

복스홀 인시그니아

복스홀 인시그니아

복스홀 인시그니아

복스홀 인시그니아

복스홀 인시그니아


Source: GM Inside News image via autoblog

 연관 포스트

2009/09/23 - [Buick] - 2010 뷰익 라크로스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