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모델


2009 LA 오토쇼에서 선보인 폭스바겐의 Up! 라이트 컨셉트 모델.

대체 연료를 사용하거나 하이브리드 모델의 미래지향 스타일로, 폭스바겐 업! 라이트 컨셉트는 디젤엔진과 전기 모터의 하이브리드로, DSG 듀얼 클러치, 7단 변속기가 적용된다. 유럽에서는 2011년초 해치백, 미니밴, 세단을 포함한 Up! 라인업 모델들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2014년 Up! 해치백 모델의 전기차 버전(디젤 하이브리드 모델)이 미국 시장에 출시된다고 한다.

2009/09/15 - [VW] - 폭스바겐 전기자동차 E-UP

아래는 200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의 오리지날 Up! 컨셉트카.
폭스바겐 Up! 컨셉트 모델

폭스바겐 Up! 컨셉트 모델, 200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디젤 엔진 800 TDI는 51 마력의 출력과 120Nm의 토크를 내며, 전기 모터는 14 마력의 출력으로 리튬 이온 배터리팩을 통해 전기를 공급 받는다.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복합 사이클 평균 연비는 2.4리터 디젤 연료로 100 km 주행(41.7km/l), CO2 배출량은 65 g/km. 라이트Lite는 3.3 kg의 카본 파이버 소재 지붕을 의미한다고 한다. 컨셉트카의 무게는 695kg. 카본 파이버 지붕은 양산 모델에는 적용될지는 확실치 않지만 차량의 나머지 부분은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진다고 한다.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최고속도 160 km/h, 시속 100km 가속시간인 제로백은 12.5초이며 소형차지만 차량 길이는 3.8미터.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모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폭스바겐 Up! 라이트 컨셉트

Source: eurocar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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