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esla

테슬라 모델 S 세단

테슬라 모델 S 세단

제이슨 칼라카니스는 새로 만든 트위터 계정(@auto)에서 follower 숫자로 1위가 되면, 자신의 계정을 추가한 (following) 한 사람에게 자신의 #85 테슬라를 공짜로 주겠다고 했다(그는 시리얼 번호 #1, #85 두 대의 테슬라 모델 S를 갖고 있다.) 현재 팔로워가 가장 많은 사람은 영화배우 애쉬턴 쿠처(Ashton Kurcher)로, 현재 그의 트위터 계정(@aplusk) 팔로워 숫자는 425만명이 넘는다.

웹로그(자동차 전문 블로그, 오토블로그, 오토블로그그린이 속해 있는)의 설립자로 현재 마할로(mahalo)의 CEO 제이슨 칼라카니스(Jason Calacanis)는 테슬라(Tesla Motors)의 빅 팬이다.

칼라카니스는 초기 테슬라 로드스터 소유자 이기도 하다. 로드스터를 인수하기 이전에 테슬라의 두번째 차량 모델 S 세단을 구입할거라고 발표했었다. 모델 S는 로드스터에 이은 테슬라의 두번째 전기자동차로 4도어 세단이다.


지난해 봄 테슬라가 모델 S 세단을 공개했을때, 칼라카니스는 약속을 지켰으며 두 대의 전기차에 대한보증금을 납부했었다.

예전 CNN과 애쉬턴 쿠쳐의 100만 팔로워 달성 내기 이후 또 한번 재미난 일이 벌어지겠다. 테슬라 모델 S를 받으려면 그의 계정을 following 하면 된다.

Source: Jason Calacanis via autoblog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Carofworld’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재미있고 유익한 자동차 스토리를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