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경주차 HSV-10 GT 스펙 공개
Honda :
2010. 1. 20. 09:28
혼다 HSV-10 GT 경주차
혼다 HSV-10 GT 경주차
2009/05/25 - [Honda] - 최초의 알루미늄 바디 미드십 스포츠카 혼다 NSX
파워는 3.4리터 V8 엔진을 통해 500 마력의 출력을 뿜어내며, 최대 토크는 40.0 kg.m이다. 리카르도 시퀀셜 기어박스와 스티어링 휠 패들 시프터를 적용했다.
혼다 HSV-10 GT:
제원 | 길이 × 너비 × 높이 (mm) | 4,675 × 2,000 × (미공개) |
휠베이스 (mm) | 2,700 | |
공차중량 (kg) | 1,100 혹은 그 이상 | |
엔진 | 엔진명 | HR10EG |
엔진 형식 | 수냉식 자연흡기 V8 엔진 | |
V 앵글 (°) | 90 | |
밸브 트레인 | DOHC: 실린더당 흡기 2, 배기 2개 | |
배기량 (cm3) | 3,397 | |
보어 × 스트로크 (mm) | 93.0 × 62.5 | |
압축비 | (미공개) | |
최대 출력(kW[PS]) | 370 (500) 혹은 그이상 | |
최대토크(N·m[kg·m]) | 392 (40.0) 혹은 그이상 | |
드로틀 제어 시스템 | 기계식 | |
연료 공급 방식 | 혼다 연료 분사 시스템(혼다 PGM-FI) | |
연료 | 무연 프리미엄 가솔린 | |
윤활방식 | 드라이 섬프 | |
파워트레인, 주행시스템 | 트랜스미션 매커니즘 | 메쉬 |
트랜스미션 시프팅 메소드 | 스티어링 패들 시프터 | |
스티어링 시스템 매커니즘 | 랙 앤 피니언 시스템, EPS(electric power steering) | |
타이어(앞·뒤) | 330/40R18 ·330/45R17 | |
브레이크 타입과 매커니즘 | 유압 벤틸레이트 디스크 시스템 | |
서스펜션 시스템 | 더블 위시본 | |
스태블라이저 | 토션 바 |
via: auto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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