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HSV-10 GT 경주차

혼다 HSV-10 GT 경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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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Honda)자동차는 2010 수퍼 GT 시리즈에서 GT500 클래스에서 달리게 될 신형 HSV(Honda Sports Velocity)-10 GT 경주차의 상세내용과 고화질 이미지를 공개했다. HSV-10은 개발이 중단된 차세대 NSX 기반이다.  혼다는 1997년부터 NSX-GT로 일본 GT 카 챔피언쉽(JGTC;Japan Grand Touring Car Championship)에 출전하여 37회 우승했다.

2009/05/25 - [Honda] - 최초의 알루미늄 바디 미드십 스포츠카 혼다 NSX

파워는 3.4리터 V8 엔진을 통해 500 마력의 출력을 뿜어내며, 최대 토크는 40.0 kg.m이다. 리카르도 시퀀셜 기어박스와 스티어링 휠 패들 시프터를 적용했다.

혼다 HSV-10 GT 경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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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HSV-10 GT:

제원 길이 × 너비 × 높이 (mm) 4,675 × 2,000 × (미공개)
휠베이스 (mm) 2,700
공차중량 (kg) 1,100 혹은 그 이상
엔진  엔진명  HR10EG
엔진 형식 수냉식 자연흡기 V8 엔진
V 앵글 (°) 90
밸브 트레인  DOHC: 실린더당 흡기 2, 배기 2개
배기량 (cm3) 3,397
보어 × 스트로크 (mm) 93.0 × 62.5
압축비 (미공개)
최대 출력(kW[PS]) 370 (500) 혹은 그이상
최대토크(N·m[kg·m]) 392 (40.0) 혹은 그이상
드로틀 제어 시스템  기계식 
연료 공급 방식  혼다 연료 분사 시스템(혼다 PGM-FI)
연료  무연 프리미엄 가솔린
윤활방식 드라이 섬프 
파워트레인, 주행시스템 트랜스미션 매커니즘 메쉬
트랜스미션 시프팅 메소드 스티어링 패들 시프터
스티어링 시스템 매커니즘  랙 앤 피니언 시스템, EPS(electric power steering)
타이어(앞·뒤) 330/40R18 ·330/45R17
브레이크 타입과 매커니즘 유압 벤틸레이트 디스크 시스템
서스펜션 시스템  더블 위시본
스태블라이저 토션 바 

via: auto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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