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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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3월부터, BMW의 소형 크로스오버인  X 모델에는 엔트리급 4기통 엔진과 6기통 엔진이 더해저 가솔린 엔진 3종, 디젤 엔진 3종이 된다.

신형 엔트리급 X1 sDrive18i는 BMW의 2.0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150 마력의 출력과 최대 토크는 200Nm 이다.

표준 6단 수동 기어박스의 후륜구동의 크로스오버의 제로백(0->100km/h) 가속력은 9.7초이며 최고속도는 202 km/h이다.

옵션인 6단 자동 변속기의 X1 sDrive 18i는 10.4초만에 100 km/h에 도달하며, 최고속도는 200 km/h이다.

BMW는 EU 테스트 사이클에서 수동모델의 복합 연비는 8.2 L/ 100 km(미국 기준 28.7 mpg), CO2 배출은 191 g/km라고 발표했다.  자동모델의 연비는 8.4 L/ 100 km(미국 기준 28 mpg), CO2 배출은 195 g/km였다.

최고급 모델인 258 마력 xDrive 28i를 보완하는, 신형 X1 xDrive25i는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218 마력의 출력과 277 Nm의 토크를 발휘한다.

BMW의 지능형 xDrive 올 휠 드라이브 시스템(AWD)과 6단 자동 변속기가 표준 적용된다. X1 xDrive25i의 제로백(0->100 km/h) 가속력은 7.9초이며, 최고속도는 223 km/h이다.

BMW에 따르면, xDrive25i의 EU 테스트 사이클의 복합 연비는 9.3 L/100 km(미국 기준 25.2 mpg)이며, CO2 배출은 217 g/km 라고 한다.

2종의 신형 엔진 추가로, BMW는 6단 자동 변속기의 X1 xDrive18d, X1 sDrive18d, X1 sDrive20d 모델의 선택이 가능해 졌다.

BMW X1 크로스오버 모델은 2011년 미국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BMW X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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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Carsco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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