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Porsche 911 Turbo

2010 포르쉐 911 터보

2010 포르쉐 911 터보


현재의 포르세 911 터보는 너무 느리다. 출시이후의 영광을 누리기도 했지만, 포르세Porsche는 2010년을 위해 911 터보의 성능 향상을 결정했다. 파워 뿐만 아니다. 성가신 닛산 GT-R 때문이기도 하지만,  포르세Porsche는 무게 감소, RWD 바이어스와 스포츠 특성을 포함해서 최신 911 터보를 위한 캐릭터 변경을 진행했다.

가장 큰 변화는 엔진이다. 3.6리터 6기통 엔진을 보내고 카레라 S의 3.8리터 직접 연료 분사 방식의 플랫 6 엔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2개의 변동-베인 터보로 출력은 500 마력으로 높아졌다. 직접 연료 분사로 수동변속기의 연비는  22.1mpg에서 24.1 mpg으로 높아졌다. 포르세의 7단 PDK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로 이전 팁트로픽의 연비 20.8 mpg에서 24.8 mpg로 높아졌다. 듀얼 액션 포우-패들 시프트도 없어졌다. F1 스타일의 휠 마운트 패들 쉬프트는 고단 변속을 위해서는 오른쪽 패들을, 저단 변속을 위해서는 왼쪽 패들을 조정하면 된다. 페라리와 고질라(GT-R)의 컬럼 마운트 시프트를 선호하긴 하지만. 원한다면 인테리어 듀얼-액션 버튼도 선택 가능하다. 제로백은 3.4초, 최고속도는 312km/h이다.

재프로그램된 포르세 트랙션 관리 시스템으로 프론트와 리어 디퍼런셜의 토크를 전기 멀티-플레이트 클러치로 분배한다. 포르세 주행 안정 시스템 PSM(Porsche Stability Management)이 재 조정되어 운전의 스릴을 더 높여준다. 신형 RS 스파이더 림은 스프링 하중량을 감소시킨다. 

쿠페와 카브리올레의 가격은 각각 132,800달러와 143,400달러다. 2009년 11월 독일에서의 판매가 시작되고 미국 판매는 2010년 부터이다. 9월 프랑크푸르트 오토 쇼에서 신형 911 터보가 공식 데뷰할 전망이다.  
2010 포로쉐 911 Turbo

2010 포로쉐 911 Turbo

2010 포르쉐 911 Turbo

2010 포르쉐 911 터보, 카브리올레

2010 포르쉐 911 Turbo

2010 포르쉐 911 Turbo, 쿠페

2010 포르쉐 911 Turbo

2010 포르쉐 911 Turbo

2010 포르쉐 911 터보, 쿠페

2010 포르쉐 911 터보, 쿠페

2010 포르쉐 911 터보, 카브리올레

2010 포르쉐 911 터보, 카브리올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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